ANYANG TMS

목록으로

U&M STUDIO

황 * 철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직접입력/사진관
지역
대구시 달서구
평수(PY)
130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6 업체
견적 평균가
1126 만원
최저 견적
1028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한성철거
    제출견적
    1028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폐기물이 많으며, 1층 이 병원 및 약국이라 공사시 소음에 따라 민원의 소지가 높습니다. 철거 자체는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으며, 폐기물 반출 시 1층 영업 여부에 따라 주말 공사로 진행해야 할꺼 같습니다.

  • 업체명
    클***징
    제출견적
    1050 만원

    소장님 코멘트

    폐기물 량이 많은 현장입니다. 외부 간판 및 폐기물 반출 시 장비 진입 부분 위치 확인이 필요하며, 전기공사 부분 특이사항 있습니다.

  • 업체명
    모****발
    제출견적
    112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 내용이 많은 현장입니다. 전반적으로 폐기물이 많으며, 원상복구 부분은 페인트 올 도색으로 어렵지는 않으나, 민원의 소지가 있으꺼라 예상됩니다.

  • 업체명
    비*******업
    제출견적
    1163 만원

    소장님 코멘트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는 편입니다. 전기 증설 부분 확인이 필요하며, 원상복구 부분에서 내부 전등 및 소방은 기본 시공으로 산정했습니다. 추가시 별도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업체명
    가****업
    제출견적
    1186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철 구조물 철거시 산소 불어서 잘게 잘라서 처리 해야합니다. 그외 가벽 철거는 별도 특이사항은 없으며, 창고부분 폐기물 포함입니다.

  • 업체명
    달***거
    제출견적
    1210 만원

    소장님 코멘트

    폐기물 량이 많습니다. 아이소핑크 제질의 구조물과 레진 폐기물이 있습니다. 그외 공사에서는 난이도가 높지는 않습니다. 폐기물 처리 비용이 생각보다 많아 비용이 많이 발생됩니다. 가구 같은건 스티커 처리 후 버리는것이 더 견적가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요청사항

스튜디오 철거입니다. 원상복구는 페인트 칠 만 하면 됩니다. 빠른견적 부탁드리며, 폐업지원금 신청 진행도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웨딩 및 가족사진 전문 스튜디오 현장입니다. 한의원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는 사진관으로 약 130평 면적으로 내부 철거와 원상복구 공사가 필요한 현장으로 병원건물 및 상가 건물로 민원의 소지가 있으며, 주 철거 범위는 바닥 및 인테리어 시공 부분 철거로 내부 가벽이 많은 상태이며, 스튜디오 답게 인테리어부분이 많아 폐기물 예상량은 약 2.5톤 기준 3대 분량으로 예상됩니다. 원상복구는 전체 철거 후 데미지 복구 및 페인트 도장 마감이 필요한 현장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