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JB점핑 핏 다이어트

송 * 경 고객님

업종
헬스/PT샵/병원
지역
울산시 북구
평수(PY)
42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5 업체
견적 평균가
362 만원
최저 견적
329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대명안전환경개발
    제출견적
    329 만원

    소장님 코멘트

    창문 스티커 및 간판 철거와 내부 조명/신발장/다이/가림막 등 철제로 되어있는 폐기처리 대상과, 나무 사물함을 제거하는 내부 철거와 세면대 및 바닥글씨를 제거 하여야 하는 원상복구 공사가 필요한 현장으로 세면대 원상복구 및 바닥 글씨제거는 서비스로 진행됩니다.

  • 업체명
    세****발
    제출견적
    346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집기류 철거가 주 철거 범위 입니다. 간판 및 폐기물 반출을 위해 장비를 3시간 정도 써야 하는 현장으로 별다른 어려움은 없습니다.

  • 업체명
    두**거
    제출견적
    369 만원

    소장님 코멘트

    특이사항 무 내부 세면대 및 집기류 철거외 천정 바닥이 범위는 없는 현장으로 폐기물 처리부분 고려하였습니다.

  • 업체명
    울****거
    제출견적
    38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천장 철제 조명 철거와 철제 신발장 철거 그리고 철제 가림막 철거 등 철제로 되어있는 구조물이 많으며, 창문 스티커가 전체로 제거시 작업인력 소요가 좀 있는 편입니다.

  • 업체명
    베***거
    제출견적
    387 만원

    소장님 코멘트

    별다른 사항은 없으며, 폐기물량도 많은 편은 아닙니다. 다만 계단으로 반출이 안되고, 스카이를 이용해 작업해야 합니다.

요청사항

룸이 따로 분리되진 않았습니다. 가벽이 많지는 않구요, 점핑센터로 쓰던곳입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울산 매곡동에 위치한 점핑시설 내부철거 현장입니다.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천장 철제 조명으로 되어있는 다이어트 점핑 운동시설로 본간판 철거와 철제 신발장 철거를 비롯하여, 단상 철거가 주철 거 범위로 창문 전체에 스티커 제거가 필요합니다. 우선 무거운 철제 부분을 철거 해야 하여, 내부 산소절단이 필요하며, 주방 또한 철제 가구로 되어있고, 운동시설인 만큼 내부 나무 사물함도 있습니다. 폐기물 및 간판철거를 위해 3.5톤 스카이 장비가 필요하며, 세면대 원상복구가 필요하며, 바닥 글씨 제거도 필요한 현장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