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CAFE BASSILEIA

정 * 웅 고객님

업종
식당/카페
지역
경기도 용인시
평수(PY)
48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6 업체
견적 평균가
517 만원
최저 견적
47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퍼펙트 철거
    제출견적
    47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바닥 타일 및 계단식 구조물은 목재로 되어있어 별다른 특이사항 없습니다. 다만 천정 석면 처리 부분은 자체 처리로 진행할 수는 있으며, 간판 및 시트지 제거 와 폐기물 양중을 위해 장비(스카이)사용으로 진행됩니다.

  • 업체명
    미****사
    제출견적
    472 만원

    소장님 코멘트

    계단식 구조물 철거 시 내부 목재인지 철골인지 확인이 필요하며, 천정 텍스 석면을 별도로 견적 미포함사항입니다. 화장식 철거 부분 현장 협의가 필요하며, 대략적으로 130~150만원 정도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명
    철*******들
    제출견적
    495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룸 철거 및 바닥 아스타일 철거로 특이사항 없는 단순 철거 현장입니다. 석면 자체처리 포함 견적으로 제출 합니다.

  • 업체명
    영****사
    제출견적
    527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철거는 가벽 및 바닥타일 제거와 그외 중앙 문틀 철거로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다만 천정 석면텍스는 별도의 처리 절차가 필요합니다. 석면 자체 처리 견적으로 제출 합니다.

  • 업체명
    중**거
    제출견적
    56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천정 석고보드 및 텍스는 2007년 전 시공으로 석면으로 확인 됩니다. 석면은 별도 처리로 진행해야 하며, 그외 내부 철거 부분은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다만 화장실은 철거시 약 150만원 정도 추가 견적이 예상됩니다.

  • 업체명
    월**업
    제출견적
    580.6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천정이 석면이며 별도 처리 필요합니다. 석면처리는 제출 견적 불 포함이며, 바닥 아스타일 제거 및 내부 룸 철거로 단순 철거 입니다. 화장실은 별도로 진행시 현장에서 협의 후 견적 산출 진행됩니다.

요청사항

원상복구는 필요없습니다. 전체적으로 천정과 간판 및 외부룸 철거가 필요합니다. 빠른 견적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용인 기흥구에 위치한 커피전문점 및 간단 음식을 판매하는 매장현장입니다. 건물 3층에 위치한 현장으로 홀 중앙 미닫이 형태의 공간분리가 되어 있으며, 계단식 단차가 있는 바닥이 있습니다. 바닥 철거와 내부 룸의 가벽철거 및 천정텍스 철거가 필요한 현장으로 폐기물 예상량은 1Ton 기준으로 약 4~4.5대 분량으로 예상되며, 현장특이사항으로는 천정 석고 및 텍스 석면으로 별도 처리가 필요하며, 화장실 부분 철거범위에 대한 현장 협의가 필요합니다. 중아 슬라이딩도어로 문틀이 별도로 있는점도 참고 바랍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