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엘리트 태권도 도장

김 * 규 고객님

업종
사무실/학원
지역
인천시 남동구
평수(PY)
100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6 업체
견적 평균가
905 만원
최저 견적
87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민 테크 산업
    제출견적
    87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 내용은 내부 전체 철거로 (천정제외) 난이도가 높은 공사는 아닙니다. 다만 외부로 나있는 창이 작아 폐기물양중시 스카이 및 장비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인 력으로 계단을 이용하여 반출하여야 하며, 계단 또한 반층 높이가 있어 공사기간 및 인력부분 인건비 상승이 불가피 합니다.

  • 업체명
    중****사
    제출견적
    90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전체 철거로 폐기물 반출에 특이사항이 있는 현장으로 내부 바닥 부분도 총 4가지 (데코타일/왈가닥/매트/강화마루) 로 면적 보다는 공사 내용이 많습니다. 간판 및 시트지 제거까지 견적에 반영 하여 세부 견적내역 업로드 했습니다.

  • 업체명
    한**거
    제출견적
    90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내역은 많지만 가장 문제는 폐기물 반출 부분 입니다. 사람이 전부 계단으로 들어 나르면 인건비 부분이 높게 나옵니다. 현장 재 답사 후 창문 부분 탈거가 가능한지 체크 부탁드립니다. 견적은 계단으로 반출 부분 고려 하여 산출 하였습니다.

  • 업체명
    나****사
    제출견적
    914 만원

    소장님 코멘트

    화장실 2개소 전체 철거시 타일 및 혼합폐기물 발생이 있습니다. 강마루 철거 와 매트 및 구조물 철거까지 철거의 량 보다 철거내용이 많은 현장으로 외부 폐기물 반출도 여의치 않은 현장입니다. 세부 견적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안****사
    제출견적
    919 만원

    소장님 코멘트

    현장이 넓어 작업공간은 좋으나, 철거 범위가 많습니다. 가벽 제거시 천정 부분 데미지가 예상되며, 별첨사항으로 데미지 복구 견적 포함 산출 업로드 합니다.

  • 업체명
    수**설
    제출견적
    928 만원

    소장님 코멘트

    양중 장비를 사용 못하는 부분으로 인력이 폐기물을 지고 날라야 되서 인건비 부분에 추가 투입 인력을 여유있게 산출 했습니다. 공사 면적이 넓어 작업량도 많은 현장입니다.

요청사항

태권도 도장입니다. 천정 외 모든 철거 희망합니다.

[담당자 현장 체크]

인천 만수동에 위치한 체육관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100PY의 규모에 건물 3층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천정을 제외한 전체 철거가 공사 범위로 외부 간판과 씨트지 에거 및 내부 화장실 2개소 전체 철거가 필요하며, 사무실 겸 창고로 사용한 룸 가벽 및 바닥 강화마루 철거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바닥 매트는 폐기물 처리를 진행해야 하며, 계단 부분 테코타일 철거 후 샌딩 작업도 포함 범위 입니다.

현장 특이사항으로는 창문이 작아 양중(사다리/스카이)장비 사용이 어려우며, 폐기물 반출 시 반층 내려가 계단으로 반출 해야 하는 현장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