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In place

윤 * 현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식당/카페
지역
송파구 문정동
평수(PY)
11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7 업체
견적 평균가
425 만원
최저 견적
397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철거&만드는 사람들
    제출견적
    397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벽면 장식 및 부스와 창고 철거가 필요한 현장으로 바닥 부분에 30CM 단차가 있어 철거 시 진동과 소음이 발생합니다. 그에 따라 집합건물로 민원의 소지가 있어 이 부분에 대한 관리실 및 주변 상가 협의가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그 외 복구 부분은 현장 리포트에 따라 견적 산출 하여 업로드 합니다.

  • 업체명
    은**거
    제출견적
    40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바닥 부분 데코타일 제거와 단차 제거 후 샌딩 포함 사항입니다. 천정 부분은 부분 보수로 진행되며, 조명은 LED 형광등 기준 입니다.

  • 업체명
    공****사
    제출견적
    43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원룸 창고 철거시 칸막이 공사와 천정 데미지 복구가 필요하며, 페인트 도장시 에어컨 뿜칠로 시공하며, 천정 전체 포함 사항입니다. 세부 견적 내역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파**업
    제출견적
    432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인테리어 철거와 외부 간판 및 필름지 제거가 필요한 현장으로 단순 철거 현장입니다.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으나. 주방 바닥 철거시 민원 발생 우려가 높으며, 복구 부분은 전체 복구에 천정 보수로 산출 업로드 했습니다.

  • 업체명
    성**거
    제출견적
    43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인테리어 철거 및 원상복구 공사로 조명은 개수에 따라 견적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 평수 대비 기준 설치로 견적 산출 하였습니다. 집합건물로 진동 및 소음에 의한 민원에 우려가 있습니다. 공사전 의뢰인분이 동의서 및 협의를 꼭 진행하셔야 하며, 공기는 철거+복구 총 4일이며, 민원에 의해 중단 시 인건비 부분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명
    민***업
    제출견적
    438 만원

    소장님 코멘트

    평수 대비 왈가닥 및 혼합폐기물이 많이 발생하는 현장입니다. 철거공사에 대한 특이사항은 없으며, 복구는 천정 부분 데미지 복구 외 바닥 데코타일 시공 및 페인트 도색이 필요할꺼라 예상됩니다. 세부견적내역 확인 바라며, 복구공사시 협의를 통해 제외되는 공정이 있을 시 해당 부분 견적금액 제외로 보시면 됩니다.

  • 업체명
    중****사
    제출견적
    445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가벽 및 칸막이 철거가 주 철거 범위이며, 바닥 철거 (단차제거)가 가장 큰 철거 공사 입니다. 복구 공사시 천정 포함 전체 페인트 도색으로 견적가 산출 하였습니다. 바닥 데코타일은 기본 타일이며, 천정 등 공사시 개수에 따라 견적가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민원부분은 의뢰인이 적극 해결하셔야 합니다.

요청사항

철거 공사와 원상복구 공사가 필요합니다. 임대인과 아직 협의 중이라 원상복구 부분은 협의 후 정확한 범위를 알수 있을꺼 같습니다. 지원금 신청 대행도 같이 요청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송파 문정동 법조 타운 단지에 위치한 커피전문점 철거요청 현장입니다.

철거와 원상복구 공사가 필요한 현장으로 철거범위는 내부 전체 철거이며, 벽면 인테리어 장식 및 부스 철거와 원룸 창고 및 바닥 데코타일 철거가 필요하며, 주방 부분 바닥 단 높임 제거와 외부 간판 철거까지 공사 범위입니다. 

복구공사 부분은 천정을 포함한 전체 페인트 도장 마감과 바닥 샌딩 및 데코타일 시공외 조명 보수가 필요 범위이며, 임대인과 협의가 미흡한 상태로 천정 및 바닥 부분 협의가 더 필요합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