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해동검도 성원도장

김 * 학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직접입력/검도장
지역
안양시 만안구
평수(PY)
50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6 업체
견적 평균가
234 만원
최저 견적
22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퍼펙트 철거
    제출견적
    22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외부 스티커 제거 시 추가 견적이 있습니다. 만약 외부 공사를 진행하시면 폐기물을 사다리 차량으로 반출해야 비용 절감이 될 수있으며, 산출 견적은 외부 필름 제거 미포함과 폐기물 계단 반출로 산출 하였습니다. 철거공사는 어려움 없는 단순 철거공사입니다.

  • 업체명
    미****사
    제출견적
    22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사무실 집기 처리시 책상 2개 / 의자 2개 / 장식장 3개 항목 포함 산출 견적입니다. 그 외 집기류 및 매트는 자체 처리로 견적에 미 포함 사항입니다. 업로드 한 세부 견적 내역서 참고 바랍니다. 철거공사에는 특별한 특이사항은 없으며, 단순 철거공사 입니다.

  • 업체명
    중**거
    제출견적
    228 만원

    소장님 코멘트

    별다른 특이사항이 없는 철거공사 현장으로 씨트지 제거 미 포함 시 견적가 낮아집니다. 산출은 외부 철거공사 포함으로 산출 되었으며, 폐기물은 계단으로 반출하는걸로 진행 견적입니다.

  • 업체명
    월**업
    제출견적
    240 만원

    소장님 코멘트

    계단으로 양중 시 보양은 미 포함 견적입니다. 내부 매트는 의뢰인 분이 처리하는 걸로 견적 미포함 사항입니다. 기본 철거로 철거공사에 대한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 업체명
    안**거
    제출견적
    24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외부 시트지 포함 견적이며, 제외 시 견적은 세부 항목 참고 바랍니다. 공사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 업체명
    수**설
    제출견적
    252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계단으로 폐기물 양중은 어려움이 있을 듯 합니다. 외부 장비(스카이) 이용으로 진행하는게 더 합리적이며, 장비 사용시 인건비 부분이 절감되어서 장비 사용으로 산출 업로드 합니다.

요청사항

외부 시트지 철거 및 내부 일부 철거가 필요합니다. 지원금 신청 부탁 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안양 만안구에 위치한 해동검도 도장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50PY 규모의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외부 철거와 내부 부분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으로 외부 철거공사는 간단한 시트지 제거가 필요하며, 내부 철거부분은 창고로 사용하는 공간에 대한 철거와 사무실 집기류 처리 및 전면 가벽과 몰딩, 걸레받이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철거업체 요청 사항으로는 외부 시트지 제거 포함 / 미포함으로 나누어 견적 산출을 요청하였으며, 폐기물 반출은 계단으로 진행되야 하는 현장 특이사항이 있습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