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꽃 미녀 스킨케어

정 * 희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미용실/뷰티샵
지역
일산서구 주엽동
평수(PY)
16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7 업체
견적 평균가
307 만원
최저 견적
275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철거&만드는 사람들
    제출견적
    275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간판 및 삼면 필름제거시 장비를 대여하여야 하며, 폐기물 반출은 창문을 통해 대여한 장비로 같이 사용을 해야 합니다. 평수 대비 집기류 및 가벽이 많아 폐기물 량이 많이 발생하는 현장으로 콘센트는 추가 비용 없이 진행하는 걸로 산출 견적 업로드 합니다.

  • 업체명
    베***설
    제출견적
    282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집기가 많은 현장으로 폐기물이 많이 나옵니다. 철거공사는 난이도가 없는 공사이며, 외부 필름 제거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현장입니다. 견적서 업로드 합니다.

  • 업체명
    중**거
    제출견적
    298 만원

    소장님 코멘트

    단순 철거공사 현장으로 별다른 특이사항 없습니다. 바닥 데코타일 철거 후 바닥면 상태 확인 후 샌딩이 필요할 수 있으며, 샌딩은 철거 후 협의로 진행합니다. 전기 공사는 별도로 비용을 산출 없이 진행 가능 합니다.

  • 업체명
    브***거
    제출견적
    30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삼면 필름 제거 작업이 있어 사다리차를 하루 종일 임대를 해야 하는 현장입니다. 철거 부분은 어려움 없는 공사이며, 가벽 및 바닥 데코타일 철거와 집기 철거공사로 폐기물이 많이 나오는 현장입니다. 상세 견적내역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철**사
    제출견적
    312 만원

    소장님 코멘트

    바닥 데코타일은 1P기준 산출 하였습니다. 계단이 좁아 폐기물은 창문을 통해 배출 해야 하는 현장으로 폐기물 예상량도 일반적인 평수 대비 많은 현장입니다.

  • 업체명
    나**거
    제출견적
    33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가벽의 수가 많으며, 천정 부분 데미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기 공사는 별도의 비용없이 가능합니다. 견적서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나****사
    제출견적
    35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철거로 단순 철거입니다. 피부 관리샵으로 집기 폐기물이 많은 현장으로 창문 시트지 제거 시 어려움은 없으나 잔손이 많이 가는 현장으로 보여집니다.

요청사항

지원금 신청하였습니다. 가벽 및 전체 철거가 필요하며, 아직 임대인과 협의 전입니다. 지원금 공사 가능한 철거업체로 임대인 협의 도와 주셨으면 합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일산 서구 주엽동에 위치한 스킨케어 샵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16PY 규모의 작은 매장으로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는 철거 현장으로 일산 철거업체 견적 비딩을 요청하셨습니다. 철거공사 범위로는 간판 및 창문 삼면 필름 제거와 내부 가벽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으로 바닥은 데코타일로 시공 되어있으며, 천정 철거는 철거 범위에서 제외 입니다. 

현장 특이사항으로는 전기콘센트 설치가 약 3~4개 신규 설치가 필요하며, 진행시 실행비(인건비 + 재료비)로 별도 처리하기로 협의 되어있습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