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분당 미래가정의학과 의원

양 * 수 고객님

업종
헬스/PT/병원
지역
분당구 정자동
평수(PY)
38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7 업체
견적 평균가
461 만원
최저 견적
424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중부철거
    제출견적
    424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천정 및 바닥 데코타일 철거가 주 철거 범위 이며, 인테리어 내부 전체 철거가 필요한 현장으로 룸 철거 및 가벽 철거도 필요한 현장입니다. 공사 부분은 폐기물량이 철거 범위 보다 다소 많은 현장으로 큰 어려움 없는 현장입니다. 폐기물 반출로 확보를 위해 유리 탈 /부착이 필요하며, 복구 공사는 별도로 같이 업로드 합니다. 검토 요청드립니다.

  • 업체명
    미****사
    제출견적
    45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철거 및 외부 간판과 시트지 제거가 필요한 단순 철거 현장입니다. 폐기물이 많은 현장으로 반출로가 마땅치 않아 창문 전체 탈거 후 폐기물 반출예정입니다. 원상복구 부분은 별첨 사항으로 첨부하였습니다.

  • 업체명
    이**거
    제출견적
    45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바닥 데코타일 철거 후 샌딩이 필요한 현장입니다. 전체 내부 철거와 외부 시트지 제거 및 간판 과 내부 폐기물 처리를 위해 스카이와 사다리차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시공 자체는 어렵지 않은 단순 철거이나, 폐기물 반출 부분에 특이사항이 있습니다. 업로드한 세부 내역서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기****사
    제출견적
    467 만원

    소장님 코멘트

    복구공사는 별도입니다. 철거시 폐기물량이 많이 나오는 현장으로, 반출 부분 특이사항이 있습니다. 세부 내역 확인 바랍니다. 그외 공사관련 특이사항은 없는 전체 철거공사 현장입니다.

  • 업체명
    수***설
    제출견적
    47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바닥 데코타일 철거후 상가 바닥 샌딩을 해야하는 현장입니다. 철거부분은 전체 철거로 어려움은 없는 현장이지만, 폐기물 반출에 있어 유리 창이 작아 전체 창을 제거 폐기물을 사다리차로 반출해야 하며, 반출 완료 후 유리 재 접합을 해야 하는 현장 특이사항이 있습니다.

  • 업체명
    안**거
    제출견적
    477 만원

    소장님 코멘트

    시트지 및 외부 간판과 내부 집기 철거 전체 포함 사항입니다. 원상복구는 미포함 이며, 폐기물량이 많은 현장으로 철거 부분에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 업체명
    이****더
    제출견적
    49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천정 및 가벽 철거와 바닥 철거가 주 철거 범위 입니다. 바닥 데코 타일 철거 후 샌딩이 필요하며, 폐기물 반출이 어려운 현장입니다.

요청사항

병원입니다. 진료실 철거 및 이전으로 인한 전체 철거가 필요합니다. 빠른 견적 부탁 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성남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병원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38PY 규모의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으며, 내부 전체 철거로 천장 및 바닥 철거공사와 벽면 인테리어 부분과 룸에 대한 철거가 필요한 현장으로 복구공사는 천정 경량(텍스)철골 시공 및 바닥 샌딩 후 디럭스 타일 시공과 그에 따른 천정 조명 포함 전기공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현장 특이사항으로는 폐기물 반출로 확보를 위해 2층 외기면과 접한 유리 탈/부착이 필요하며, 원상복구 부부분은 임대인과 아직 협의 전으로 견적산출은 철거공사만 산출 요청 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