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Flare Toys

황 * 우 고객님

업종
사무실//학원
지역
성남시 창곡동
평수(PY)
15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6 업체
견적 평균가
776 만원
최저 견적
735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철거 & 만드는 사람들
    제출견적
    73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생활 쓰레기 다수로 폐기물 량이 많은 현장입니다. 폐기물 양중을 위해 엘리베이터 및 복도에 보양이 필요하며, 바닥 카펫트가 특수폐기물로 분류되어 처리비용이 높습니다. 공사 부분 특이사항은 없는 현장입니다.

  • 업체명
    현****사
    제출견적
    75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복구 공사시 천정 텍스 부분 데미지 복구 포함 사항입니다. 가벽 철거 후 파손이 일어날 수 있으며, 바닥 데코 타일은 부분 교체로 진행 산출 하였고, 철거 부분은 특이사항 없습니다.

  • 업체명
    하*****사
    제출견적
    789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 시 폐기물 처리가 이동 동선도 그렇고, 공사 폐기물이 보다 생활 쓰레기가 더 많은 현장입니다. 청소 부분은 인력 별도 비용으로 산정 했습니다. 내역서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중**거
    제출견적
    79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바닥 데코 타일과 천정 텍스는 가벽 철거시 발생하는 파손 부위 데미지 복구로 진행합니다. 그외 주방 철거는 싱크대와 후드 덕트는 철거 시 같이 진행하면 별 문제 없으며, 바닥 카펫은 특수 폐기물로 처리비에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명
    민***업
    제출견적
    796 만원

    소장님 코멘트

    집기류 및 폐기물 처리가 다인 현장으로 단순 가벽 철거 후 원상복구가 필요해 보이는 현장입니다. 어려움은 없으나 청소는 대행업체를 통해 진행하는게 나을꺼라 생각됩니다.

  • 업체명
    미****사
    제출견적
    798 만원

    소장님 코멘트

    모든 여건이 않좋은 현장으로 공사 보다는 폐기물 처리 및 청소가 필요한 현장으로 보입니다. 복구 후 왁스 세척과 전체 청소는 대행 업체에 맞기는게 견적상 더 나을것으로 보이며, 폐기물 반출도 보양등으로 손이 많이 가는 현장입니다.

요청사항

내부 쓰레기가 많습니다. 가벽 과 싱크대 철거 후 청소까지 견적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성남 위례 신도시에 위치해 있는 사무실 겸 작업장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15PY 면적의 오피스텔 12층에 위치해 있는 피규어 작업실 겸 사무실 철거공사 현장이며, 철거 범위는 가벽을 이용하여 공간을 나누었으며, 가벽 철거와 집기류 철거 및 기존 쓰레기 폐기물 처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벽면 및 창문 시트지 제거와 싱크대 철거도 범위에 해당하며, 벽면 전체 페인트 도장 및 바닥 왁스 세척과 전체 청소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