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왕코 등갈비

고 * 진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식당/카페
지역
파주시 야당동
평수(PY)
13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7 업체
견적 평균가
662 만원
최저 견적
62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철거&만드는 사람들
    제출견적
    62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천정 경량 철골 (엠바)를 최대한 살려서 텍스시공으로 산정 하였습니다. 철거시 유의할 사항이며, 주방 바닥은 철거 면 상태 확인 후 현장 협의로 견적 작성 되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철거와 외부 기본 철거로 그외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으며, 홀 데코타일은 1P기준 제출합니다.

  • 업체명
    중****사
    제출견적
    658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방 바닥 단차 방수층 까지 철거와 천정 철거시 엠바는 최대한 살려서 철거를 해야 하는 현장 특이사항이 있습니다. 현재 바닥 데코타일은 현장리포트 확인 결과 덧방 시공 되어있는데 1P만 제거가 안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한 세부 내역서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공****사
    제출견적
    663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방 바닥 철거시 바닥 손상에 따른 센딩 및 후속 공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장 협의로 제출 견적에는 미포함 견적입니다. 그외 왈가닥이 많이 나오는 현장으로 외부 어닝 및 간판은 포함 산출 내역 입니다.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그****업
    제출견적
    665 만원

    소장님 코멘트

    `경량 철골 T링과 엠바 살리고 철거하는게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최대한 살리려고 노력하며, 철거를 진행하지만 파손 시 추가 공정이 필요하며, 바닥 센딩은 별도 협의로 견적 제출 합니다.

  • 업체명
    한*****사
    제출견적
    67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천정 부분 경량 철골을 살려서 시공비를 절약해야 하는 현장으로 시공시 최대한 노력하지만 쉽지는 않은 공정입니다. 홀 바닥은 덧방으로 되어있다는 현장리포트 확인 했고, 1P제거 후 데코타일 시공으로 견적산출 하였습니다.

  • 업체명
    하***거
    제출견적
    67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방 벽면은 타일 제거 후 센딩 포함 견적 산출 입니다., 바닥면은 차후 협의로 견적 제출 하지만 방수층 까지 철거 시 센딩은 꼭 필요할 듯 보입니다. 인테리어 부자재 철거 및 천정 텍스 철거 후 시공시 골조 보존으로 산출하여 올립니다.

  • 업체명
    민***업
    제출견적
    685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간단 내부 인테리어 철거로 보이지만 공정 부분이 많고 손가는 곳이 많은 철거공사 현장입니다. 천정 부분 특이사항 체크 히였고, 센딩부분 별도협의로 산정 하여 제출 합니다.

요청사항

매장 폐업으로 인한 철거공사 및 원상복구 공사가 필요합니다. 지원금 지원 가능한 철거 업체로 비교 견적 요청 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파주 야당동에 위치한 왕코 등갈비 식당 철거공사에 대한 식당 전문 철거업체 견적 비교 요청 현장입니다.

13PY 규모의 건물 1층에 위치해 있는 철거공사 현장으로 내부 전체 철거와 원상복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천정 철거공사 와 가벽 및 인테리어 장식물도 있으며, 주방 전체 철거시 방수 바닥 부분까지 철거를 진행해야 합니다. 외부는 어닝 및 간판 철거공사와 시트지 제거가 필요한 상태이며 원상복구 시공 범위 부분은 천정 텍스 시공과 그에 따른 부자재 시공 및 바닥 데코타일 시공 후 주방 벽면 센딩이 필요한 현장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