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불막열삼 의정부코스트코점

박 * 연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식당/카페
지역
의정부 민락동
평수(PY)
17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7 업체
견적 평균가
448 만원
최저 견적
418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철거&만드는 사람들
    제출견적
    418 만원

    소장님 코멘트

    집합건물 1층에 위치해 있는 현장이라 민원의 소지가 많으며, 가벽 철거 시 옆 가게와 맞물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주간 공사 견적으로 산출 하였으며, 외부 덕트관 철거 시 장비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 업체명
    브***거
    제출견적
    429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방 단체 제거 시 소음과 진동으로 인해 주변 상가에서 민원을 제기할 가능성이 큰 현장입니다. 외부 관 철거 및 테라스 철거 부분은 어렵지 않으나 집합상가이기에 작업시 전기 및 옆 상가 판넬 부분 주의를 요하는 공사로 보여집니다.

  • 업체명
    이**거
    제출견적
    443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 부분 특이사항 및 고려사항은 딱히 없는 현장입니다. 외부 덕트 철거시 7층 높이 내에 위치한 환풍 시설은 다시 한번 자세한 체크가 필요한부분이 있습니다.

  • 업체명
    나****사
    제출견적
    448 만원

    소장님 코멘트

    입구 테라스 부분 철거와 외부 덕트 철거가 특이사항으로 보여집니다. 그외 내부 철거 부분은 별다른 특이사항 및 주의 사항은 없으며, 폐기물도 생각보다 적게 나오는 현장으로 보이며, 견적 주간 기준으로 산출 업로드 합니다.

  • 업체명
    중**거
    제출견적
    460 만원

    소장님 코멘트

    폐기물 2.5톤 기준 1대 분량으로 처리가 가능한 현장입니다. 외부 덕트 및 환풍시설은 별도 체크사항이 있는 지 확인이 필요하며, 주방 단차 제거시 소음과 진동으로 인해 주변 식당에 항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세부 내역 제출 합니다.

  • 업체명
    에**린
    제출견적
    468 만원

    소장님 코멘트

    실내 주방 및 가벽 철거로 내부 철거는 단순 철거로 보여 집니다. 가벽 철거시 전기선 인입부분 체크가 필요할 듯 하며, 옆 가게와 연결 되어있는 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외 외부 철거 부분 덕트와 후황이 7층에 위치해 있어 작업의 난이도가 조금 있습니다. 세부 별첨 내역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미****사
    제출견적
    472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주방 및 가벽 ) / 외부(덕트 및 입구 테라스 ) 철거공사로 폐기물 예상량은 총 3톤 정도 보여집니다. 철거는 어렵지 않은편 이며, 별다른 특이사항 없는 현장입니다.

요청사항

폐업 지원금 셀프로하다가 못해서 문의드립니다.영업은 5월30일로 종료했고 임대내놓은상태인데요 2 달안에 나가지 않으면 철거를 해야되는데 임대가 안 나갈 경우 를 대비해서 미리신청해놓을려구요

[담당자 현장체크]

의정부 민락동에 위치한 음식점 철거공사 및 원상복구 공사요청 현장입니다.

17PY 규모의 집합 건물인 더존 프라자 1층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내부 인테리어 철거 및 외부 테라스와 간판 및 덕트 철거공사가 범위이며, 세부 항목으로는 덕트 및 환풍시설과, 실내 주방 및 가벽 철거가 필요한 현장이며, 입구 데라스 부분 철거도 공사 범위에 해당합니다.

현장특이사항으로는 외부 덕트 및 환풍시설이 7층까지 연결되어 있는 현장 특이점이 있는 음식점 철거공사 현장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