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드림 모바일

기 * 일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상가/매장
지역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
평수(PY)
15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7 업체
견적 평균가
882 만원
최저 견적
788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드림철거,인테리어
    제출견적
    788 만원

    소장님 코멘트

    벽면 석고 1p 기준 시공으로 인테리어 장식장이 많아 폐기물량이 많은 현장입니다. 내부 바닥 타일은 자기질 타일로 센딩이 필요할 듯 하며, 천정 전기 및 조명기구는 평당 1EA로 책정하였습니다. 세부 항목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안****사
    제출견적
    829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범위가 평수에 비해 공정이 많은 현장입니다. 민원 발생 우려가 있으며, 민원발생시 해결은 의뢰인이 적극적으로 처리해야 합니다. 혼합 폐기물이 낳은 현장으로 외부 간판 포함 견적 업로드 합니다.

  • 업체명
    기****사
    제출견적
    853 만원

    소장님 코멘트

    바닥 타일 제거 후 본드 자국을 봐야 샌딩이 필요할지 알수 있을 꺼 같습니다. 우선 별도 협의로 견적 미포함 입니다. 철거량이 많은 현장으로 민원의 문제 때문에 주말 아니면 야간으로 진행해야 할 수 있습니다.

  • 업체명
    브***거
    제출견적
    868 만원

    소장님 코멘트

    폐기물 량이 많은 현장입니다. 천정 철거 및 바닥 타일 제거와 전체 인테리어 철거공사 후 전체 원상복구가 필요한 현장으로 공정도 많고, 인력 및 폐기물 처리비가 많이 들어가는 현장입니다. 세부 견적서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에***거
    제출견적
    895.3 만원

    소장님 코멘트

    평수는 작지만 철거업체가 모든 공정을 하는 현장으로 공사의 난이도 보다 공정의 수가 많아 인건비 및 각 원상복구 공사비가 많이 들어가는 현장입니다. 세부 내역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월**업
    제출견적
    96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 공사는 특별한 내용 없이 폐기물량만 조금 많은 현장입니다. 다만 원상복구 공사에 전 공정이 다 있으며, 텍스 공사시 작은 평수로 일비로 산정되었습니다. 바닥 데코타일도 평당 단가로 시공이 안되며, 일비 산출로 견적 제출 합니다.

  • 업체명
    성****사
    제출견적
    982.3 만원

    소장님 코멘트

    원상복구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현장입니다. 철거공사시 별도의 특이사항은 없으며, 벽면 석고보드 시공은 1p 기준입니다. 바닥 샌딩 포함 견적으로 자기질 타일 철거 후 데코타일 시공시 꼭 필요한 현장입니다.

요청사항

내부 전체 철거와 원상복구가 필요합니다. 폐업지원금 가능한 철거업체 견적 비교 부탁드리며, 금천구에 있는 매장입니다. 빠른 철거공사 견적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핸드폰 매장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15PY 규모의 건물 1층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내부 천장 과 바닥 타일 및 벽면을 포함한 전체 인테리어 철거공사와 장식장 민 간판 철거가 필요한 현장으로 원상복구 범위는 천정 텍스 및 벽면 석고보드 1P 시공 후 페인트 도장이 필요한 현장 입니다. 

현장 특이사항으로는 오피스 빌딩으로 민원의 소지가 있으며, 바닥 타일이 자기질 타일로 철거면 확인 후 센딩 여부 현장 협의로 진행되었습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