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병점 활어회

안 * 경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식당/카페
지역
화성시 병점동
평수(PY)
20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7 업체
견적 평균가
1005 만원
최저 견적
94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퍼펙트 철거
    제출견적
    94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인테리어 철거공사로 천정 및 바닥 주방바닥과 가벽 철거가 주 철거 범위입니다. 주방 바닥이 20전 높임이 있어 왈가닥이 나오는 현장으로 외부 목조 조형물 철거로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원상복구 부분에 상가 분리가벽 설치가 있으며, 전기 콘센트 및 천정 형광등은 실행가로 견적 산출 하여서 개수에 따른 금액 변동이 있습니다.

  • 업체명
    은**거
    제출견적
    951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인테리어 철거공사에 대한 특이사항은 별도로 없는 현장입니다. 다만 내부 집기류 중 수조관은 견적에 미 포함 사항이고 분리 칸막이는 석고보드로 시공입니다. 업로드한 견적내역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공****사
    제출견적
    955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바닥 철거 후 샌딩은 미포함입니다. 바닥 상태에 따라 추가로 진행 시 현장견적으로 진행예정 명 앞쪽 작은 데크와 간판 부분 목조 조형물이 간판에 붙어 있어 사다리로는 어렵고 스카이가 필요할꺼로 보여집니다. 세부 항목에 스카이 비용 견적 포함으로 산출 했습니다.

  • 업체명
    월****거
    제출견적
    968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업체 눈으로 보면 철거 내용이 많은 현장입니다. 단순히 내부 인테리어라고 보기에는 타일 및 주방 단차 제거가 있어서 인력 및 폐기물 반출에 추가 인력이 들어가는 현장이며, 내부 상가 분리가벽은 별도의 가이드라인이 없어 석고인지 판넬인지 알수가 없어서 일단 견적은 두가지로 별첨 사항으로 제출 합니다. 참고 바랍니다.

  • 업체명
    한*****사
    제출견적
    982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주방 철거시 단차 제거 있음 그 외 전체 철거로 철거보다는 복구 사항에 특이사항이 있습니다. 제출한 세부 내역서 하단 비고란 참고 바랍니다.

  • 업체명
    철*******들
    제출견적
    106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외부 목조 조형물이 간판에 붙어있는걸로 보입니다. 스카이가 필요하며, 내부 바닥은 타일과 단차제거로 폐기물이 많은 현장입니다. 천정 텍스 시공 후 형광등은 개수에 따라 견적의 추가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업체명
    미****사
    제출견적
    1180 만원

    소장님 코멘트

    평수 대비 손이 많이 가는 현장입니다. 내부 단차제거와 전체 껍데기를 벗겨내야 하는 공사 현장으로 복구공사 시 칸막이 공사와 페인트 공정이 포함된 전체 원상복구로 상가 분양상태로 복구해야 하는 현장으로 체크 됩니다. 별도의 가이드라인이 없어 판넬 분리가벽으로 견적 산출 하였습니다.

요청사항

식당 철거공사와 원상복구 공사가 필요합니다.
횟집으로 내부 바닥, 주방, 칸막이 및 외부 데크 철거공사와 상가를 분리해야 합니다.
지원금 신청 대행과 빠른 철거업체 견적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화성시 병점에 위치하 횟집 식당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20PY 규모의 1층에 위치해 있는 횟집 식당으로 내부 전체 및 외부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으로 상세 철거공사 범위로는 내부 천정철거와 바닥 철거공사가 필요하며, 외부 목조 간판 조형물 및 간판과 데크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복구공사로는 상가 분리칸막이 설치와 천정 경량(텍스)철골 시공 및 그에 띠ㅏ른 전기/소방/통신 복구 후 페인트 도장 마감이 필요한 현장입니다.

별도 요청 사항으로는 화성시 인근 철거업체들의 빠른 견적을 요청하셨으며, 급하게 철거공사가 진행되어야 하는 상태 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