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모두의 부대찌개

문 * 선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식당/카페
지역
화성시 석우동
평수(PY)
42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8 업체
견적 평균가
1241 만원
최저 견적
120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중부철거
    제출견적
    120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방 바닥 및 주방 전체 타일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으로 덕트 부분이 상가 기본 시설로 연결 되어있어 철거 후 복구 시 주의 사항이 필요한 현장입니다. 철거업체 입장에선 공사가 조금 까다로운 현장으로 차량 진입이 용의 하다는 부분에서는 장점이 되는 현장입니다. 벽면 및 바닥 타일 제거 후 센딩 부분이 필요할 수 있는 현장이며, 철거 후 면 확인이 필요합니다. 센딩 부분은 견적 미 포함으로 산출 하였으며, 벽면 인테리어 목재 제거 후 페인트 마감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업체명
    은**거
    제출견적
    122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방 바닥 단차이 15전 정도 있으며, 폐기물 반출이 어렵지 않은 현장이라 작업 사항은 편한 현장입니다. 다만 환기시설(덕트)가 상가 자체 주 환풍시설과 연결되어 있어 철거와 복구 부분에 대한 시설팀 가이드가 필요합니다. 인테리어 내부 철거로 복구 부분 센딩이 필요할 수 있으며, 본드 및 가벽 손상이 없을 경우 별도 시공이 필요치 않은 공사 범위 입니다.

  • 업체명
    기**거
    제출견적
    122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방 전체 철거로 주방 입구 벽 타일 및 주방 칸막이 철거 후 복구 공사 부분이 많이 발생하는 현장입니다. 덕트 철거 및 복구 부분에 주의 사항이 있으며, 방제실 가이드라인 확인이 필요하며, 벽면 인테리어 목재 철거 후 철거 면 데미지 복구 및 페인트 도장 공사가 필요할 수 있으며, 현장 협의 사항으로 산출 하였습니다.

  • 업체명
    공****사
    제출견적
    124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업체 입장에선 편리함과 주의 사항이 같이 있는 현장입니다. 폐기물 차량 진입이 용의 하여 페기물 반출시 바로 양중이 가능하여 인력 부분에서 견적을 낮출 수 있는 현장입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주방 덕트 및 환기시설이 집합건물로 건물내 주 환기부로 연결되어있어 철거시 주의를 요하는 부분이 있으며, 민원 부분도 신경을 써야 하는 현장입니다. 복구 공사 부분에 센딩 및 벽면 데미지 복구와 페인트도장 공사는 철거 후 현장에서 체크를 해봐야 하며, 필요시 실행비로 진행 될 수 있도록 견적금액 산출 하였습니다. 업로드 된 세부 내역서 특이사항 부분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성**거
    제출견적
    124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방 바닥이 약 12PY의 단 높임 철거가 있으며, 기둥 4개의 파벽 철거가 눈에 보이는 철거공사 범위입니다. 주방은 벽 타일 및 입구 벽 타일제거 후 센딩이 필요할 수 있으며, 철거 후 철거면 본드 및 파손 부분 확인 후 현장에서 필요여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천정 텍스 시공과 전기공사 시 전등 및 스프링 쿨러는 전기 및 소방 도면 확인 후 개수 산출이 필요합니다.

  • 업체명
    에**린
    제출견적
    125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인테리어 전체 철거로 덕트 철거에 특이사항이 있는 현장입니다. 주방 단차 제거 후 왈가닥 및 내부 혼합페기물 반출이 쉬운 현장으로 공사중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덕트 부분 철거 시 시설팀 가이드 확인이 필요하며, 복구 공사 시 현재 스프링쿨러 개수 유지 및 전등은 의뢰인 쪽이 사주는 조건으로 견적 산출 하여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한*****사
    제출견적
    1268 만원

    소장님 코멘트

    민원 발생요소가 많은 현장입니다. 견적은 주간공사 기준으로 산출 하였으며, 현장리포트 외 방제실 철거공사 가이드 확인이 필요합니다. 천정 원상복구외 벽면과 바닥 센딩 후 페인트공사가 필요할 듯 하나 현장리포트에 없는 내용이어서 철거 후 현장 협의로 견적 미 포함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업체명
    이**거
    제출견적
    1286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주방 및 인테리어 철거공사와 외부 간판 및 시트지 제거 전형적인 식당철거공사 현장입니다. 폐기물 차량 진입이 용의한 점은 장점이 될 수 있는 현장으로 방제실에 철거공사 진행시 주의 사항 체크가 필요합니다. 주방 바닥은 12전 단차 제거 후 센딩이 필요하며, 주방 벽면도 타일 제거 후 센딩이 필요합니다. 센딩 포함 견적으로 덕트 부분 특이사항 있습니다. 세부 사항 체크 바랍니다. 견적서 업로드 하였습니다.

요청사항

아케이드 형태의 지하에 위치해 있는 식당입니다.
임대인과 복구 부분까지 협의는 완료 되어있으며, 폐업지원금 신청 같이 진행 부탁드립니다.
철거공사가 전체 인테리어 철거로 내부 전체 철거이며, 원상복구 까지 해달라고 합니다.
주변 인근 철거업체 견적 비교 부탁드리며, 철거지원금 가능한 철거업체로 빠른 견적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화성시 석우동에 위치한 식당 철거공사에 대한 철거업체 비교견적 요청입니다.

42PY 규모의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내부 인테리어 전체 철거공사 및 원상복구 공사가 필요한 현장으로 점포철거비 지원 신청 대행까지 요청 하셨습니다. 

세부 공사 범위로는 주방 바닥철거공사 및 가벽과 기둥 파벽돌 포함 인테리어 철거가 주 철거공사 범위이며, 주방 덕트를 포함한 주방 전체 철거공사가 이루어져야 하며, 천정 부분 레일등 제거 후 경량(텍스)철골 시공 및 그에 따른 전기/통신/소방(스프링 쿨러, 감지기)복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빠른 공사 요청으로 현장 지역 인근 철거업체 위주로 빠른 공사 견적을 요청 하셨습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