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반포 7-ELEVEN

박 * 혁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상가/매장
지역
서초구 반포동
평수(PY)
9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7 업체
견적 평균가
936 만원
최저 견적
888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미래다철거
    제출견적
    888.1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공사 부분은 별 다른건 없고 간단한 정리 정도입니다. 복구공사시 페인트 전체 도장과, 바닥 데코타일 시공이 필요하며, 천정 텍스 시공 시 엠바까지 시공해야 합니다. 그 외 현장 특이사항은 외부 간판 걸이 시공시 마감재가 대리석으로 판손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업로드한 세부내역서 참고 바랍니다.

  • 업체명
    공****사
    제출견적
    91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에어컨은 3년 이내 중고로 구입 평균가로 산출 했습니다. 실 구매시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천정 텍스 시공시 전기공사까지 진행되어야 하며, 외부 대리석이 현재 천공이 되어있는 상태로 약해서 외부 갈바 시공시 파손의 위험이 높습니다.

  • 업체명
    현****사
    제출견적
    93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공사보다 복구 공사가 주 시공 범위로 강화 도어 시공부분은 철거 된 면 사이즈 실측이 필요합니다. 기본 사이즈로 견적 작성 하였습니다. 현장 실측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며, 바닥 타일은 아스타일 시공으로 10평 미만이라 하루 일당으로 산출 하였습니다.

  • 업체명
    이**거
    제출견적
    94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공사 보다 복구 공사 위주의 현장입니다. 현장 리포트를 바탕으로 천정 텍스 및 바닥 아스타일은 작은 평수로 평당 단가 시공이 아니라 하루 투입 인력 및 자재비로 산출하였으며, 천정 갈바 시공 시 외부 외장재 파손이 높은 현장입니다. 특이사하에 파손시 대리석 비용 별도로 추가 하여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한*****사
    제출견적
    94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원상복구 가 주 공사 범위인 현장입니다. 천정 텍스 시공시 경량 엠바까지 전체 시공으로 진행되어야 하며, 에어컨은 중고 평균가로 산출 하였습니다. 전면 샷시 옆부분 강화도어 시공은 실측 사이즈에 따라 발주해야 하며, 기본 싸이즈로 산출 하였으며, 시공시 견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업체명
    전**거
    제출견적
    950 만원

    소장님 코멘트

    10평 이하 현장으로 천정 텍스 시공과 바닥 데코타일 시공은 평당 단가가 아닌 일비로 견적산출 하였습니다. 외부 간판걸이 시공시 파손에 대한 우려가 높은 현장이며, 철거공사는 거의 없는 잔손 정리만 필요하여, 폐기물 비용은 1톤으로 잡았습니다. 세부 특이사항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민***업
    제출견적
    986 만원

    소장님 코멘트

    복구 인테리어 공사입니다. 작은 평수라 천정과 바닥 타일 및 텍스 부분이 평당 단가보다 높이 들어가는 일비로 산출 되었습니다. 페인트 공사와 강화도어는 현장 실측이 별도로 필요한 현장입니다.

요청사항

철거공사는 본사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천정 텍스 부분에 에어컨 복구해야하며, 외부 간판걸이가 필요합니다.
천정텍스는 전체 세로 설치해야 해서 철거업체 복구공사 견적 비교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철거가 없는데 철거지원금 지원이 가능한가요?

[담당자 현장체크]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편의점 철거공사 및 매장 원상복구 관련 서초구 철거업체 견적 비교 요청 현장입니다.

9PY 규모의 상가건물 1층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철거공사 부분은 간단 정리 정도의 공사로 거의 없으며, 원상복구 공사가 주 공사 범위입니다.

천정 텍스시공 및 천정형 에어컨 매입등을 포함한 천정 복구공사와 전면 강화문 및 외부 간판 갈바 설치가 필요한 현장으로 세븐일레븐 본사 철거팀에서 외부 간판걸이까지 철거로 인한 복구가 필요하며 천정 형 에어컨은 중고제품을 구입 후 설치 해야하는 조건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