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촌놈 식당

이 * 헌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식당/카페
지역
서울시 중랑구
평수(PY)
18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6 업체
견적 평균가
1324 만원
최저 견적
112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전진철거
    제출견적
    112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전체적으로 면적대비 시공내역이 많습니다. 우선 샤시철거및 원상복구가 필요하며, 뒤쪽과 옆쪽으로 배치된 닥트 철거도 난이도가 있는 편입니다. 그외 내부 바닥은 전기 판넬이 아니라 방통이며, 방통 위에 판넬 시공된 곳이 있으며, 철거 시 현장 017기계 투입이 필요합니다.

  • 업체명
    중**거
    제출견적
    1265 만원

    소장님 코멘트

    홀 과 주방 그리고 홀 원바닥에서 단차 부분이 3증으로 되어있고, 까대기시 순차적으로 제거 해야 하는 시공상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폐기물 량은 왈가닥 포함 평수 대비 많은 편이며, 덕트 철거 부분에 주의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 업체명
    미****사
    제출견적
    130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 량이 많습니다. 바닥 부분 철거시 인력투입이 많이 발생하며, 덕트 부분 철거시 작업에 난이도가 있으며, 폐기물 량 또한 많은 편에 속하는 현장입니다.

  • 업체명
    기**거
    제출견적
    138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바닥철거 3중으로 폐기물량 및 투입인력 증가하며, 샷시 부분 시공시 벽체와의 단차가 있어 주의를 요하는 공사입니다. 덕트 부분 철거시 직관이라 별도의 주의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 업체명
    안****사
    제출견적
    140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량이 많습니다. 조목조목 항목 내용도 있지만 우선 바닥 철거가 왈가닥량이 평수 대비 많으며, 조공도 많이 필요합니다. 덕트부분 철거시 별도 주의사항 있으며, 현장체크가 다시 필요한 상황입니다.

  • 업체명
    우****설
    제출견적
    148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바닥 철거시 기계를 사용하여야 인건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철거 량 및 범위가 많으며, 난해한 부분이 많은 현장입니다. 한스팟스팟 체크와 협의 후 견적가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요청사항

폐업지원금 신청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중랑구 망우동에 위치한 현장으로 전체 철거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세부 범위로는 간판 및 앞쪽 고정유리 2장 시공과 뒤쪽 샷시 제거 후 재시공, 덕트 직관 3개 철거와 홀 바닥 및 주방 바닥 철거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홀 과 주방은 단차가 12cm 있으며, 홀 부분 전기판넬로 바닥재가 별도 있습니다. 원상복구가 필요하며, 천정경량(텍스)철골 시공과 전기 및 소방설비 부분 원상복구 공사가 있으며, 마감은 전체 페인팅 마감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