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미스터 힐링

정 * 주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상가/매장
지역
경기도 고양시
평수(PY)
50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5 업체
견적 평균가
657 만원
최저 견적
58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전진철거
    제출견적
    58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철거로 집기는 없는 편입니다. 창문을 통한 스카이차량으로 폐기물 양중 방법과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야 하는 방법중 엘리베이터는 폐기물 이동시 바닥보양이 중요하며, 창문을 이용하여 내리는 방법이 더 적합한 현장입니다. 그외 특이사항은 없으며, 민원의 소지가 다분하여 이 부분에 대해 체크 해야 합니다.

  • 업체명
    성**거
    제출견적
    60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으나. 민원부분 체크가 필요합니다. 집합건물로 바닥 철거시 아래층에 소음과 진동이 발생하기에 이부분에 대한 양해를 구해야 합니다.

  • 업체명
    이****더
    제출견적
    640 만원

    소장님 코멘트

    폐기물 부분이 혼합 폐기물과 건설폐기물이 발생합니다. 전체적인 철거 부분은 특이사항이 없습니다. 다만 원상복구 부분에 대해 임대인과 협의 후 견적부분은 추가될 예정입니다.

  • 업체명
    철**사
    제출견적
    73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천정과 바닥철거가 주 철거 범위이며, 칸막이 철거도 있습니다. 간판을 제거 해야 하기에 폐기물 반출은 스카이 차량을 이용하는것이 더 합리적인 방법입니다. 원상복구 미 포함 견적입니다.

  • 업체명
    미****사
    제출견적
    73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전반적인 내부 전체에 대한 철거현장입니다. 철거범위 및 별다른 의문점은 없습니다. 민원부분 우려가 높으며, 폐기물 양중시 엘리베이터 사용보단 장비 사용이 나아보입니다. 그외 별도 사항 없습니다.

요청사항

내부 철거공사 견적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고양시 덕양구 비전프라자 5층에 위치한 50평 규모의 수면 및 힐링 카페인 미스터 힐링 내부철거 원상복구 현장입니다. 철거범위로는 우선 내부 칸막이 철거와 천정 및 바닥 전체 철거가 필요한 현장으로 바닥은 플러싱타일과 데코타일이 섞여있으며, 각 휴식의자 마다 칸막이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간판 및 외부 유리 씨트지 제거가 필요하며 폐기물 양중은 장비(스카이)를 이용해야 하는 현장입니다. 

집합 건물로 아래 옆쪽에 민원의 소지가 많으며, 대략적인 인력은 14품정도 필요해 보이며, 폐기물은 혼합&건설폐기물로 1톤 기준 약 6대 정도가 분량으로 보여집니다. 폐기물 이동시 바닥 보양이 필요할 듯 보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