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COFFEE BAY

커**이 고객님

업종
식당/카페
지역
김포시 장기동
평수(PY)
14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7 업체
견적 평균가
615 만원
최저 견적
59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중부철거
    제출견적
    59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층고가 높아 천정 작업 난이도가 있으며, 자기질 타일로 13PY 정도 샌딩이 필수로 필요한 현장입니다. 벽면 인테리어 철거후 데미지 부분은 석고보드 교체와 페인트 도장 마감이 필요한 면적 산출은 평균으로 산출 하였으며 철거 후 정확한 면적으로 재 조정 할 예정입니다.

  • 업체명
    하*****사
    제출견적
    59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높은 층고로 인해 PT아시바를 써야하는 현장으로, 바닥 타일은 1P 기준으로 산출 하였습니다. 천정 텍스 철거 시 엠바를 그대로 살려 텍스 교체로만 진행이 가능할 듯 하며, 세부 산출 또한 엠바 교체는 제외로 작성하였습니다. 업로드 한 세부 내역서 참고 바랍니다.

  • 업체명
    공****사
    제출견적
    598 만원

    소장님 코멘트

    바닥 타일 1P 기준으로 산출 했습니다. 작은 평수 대비 천정고가 높아 철거 및 재 시공시 사다리로 진행이 어려우며, PT아시바 설치 후 진행해야 해서 공사 기간이 하루 정도 더 늘어남니다. 그 외 벽면 철거 후 데미지 복구는 면적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를 체크 할 수 없어 기본 예상 면적으로 산출 하여 제출 합니다.

  • 업체명
    월**업
    제출견적
    62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분양 상태 완전 원상복구로 작업이 까다롭습니다. 바닥 전체 자기질 타일 철거 후 샌딩이 필수 이며, 내부 인테리어 철거 시 붙박이 의자 및 집기류 포함 폐기물 산출 하여 업로드 합니다.

  • 업체명
    한*****사
    제출견적
    622 만원

    소장님 코멘트

    등박스 를 포함 한 레일등 철거와 텍스+석고로 된 천정 철거가 필요한 현장으로 층고가 높아 작업이 어려운 현장입니다. 벽체는 기본 합판과 루바를 포함하나 타일이 시공되어 있어 혼합 폐기물이 평수 대비 많이 나오는 현장으로 인력보다 페기물 처리비용이 많이 드는 현장입니다. 세부 내역 참고 바랍니다.

  • 업체명
    철*******들
    제출견적
    64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높은 층고와 바닥 자기질 타일로 품이 많이 들어가는 현장입니다. 외부 3M 크기의 간판과 돌출 미니 간판 철거로 시트지 까지 제거라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는 현장입니다. 업로드 한 세부 내역 참고 바랍니다.

  • 업체명
    은**거
    제출견적
    650 만원

    소장님 코멘트

    크게 철거공사 부분에서는 높은 층고 때문에 쉬운 작업은 아니나, 별다른 특이 사항은 없으며, 문제는 복구 공사시 분양상태 복구로 전체 페인트 도장과 천정텍스 시공이 필요해 보입니다. 견적서 검토 바랍니다.

요청사항

폐업 예정으로 지원금 신청 대행 및 빠른 철거공사 견적 비교 부탁 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커피전문점 매장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13PY 규모의 1층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합판과 루바 및 타일로 된 벽체 철거공사와 바닥 자기질 타일 전체 철거가 주 철거공사 범위이며, 천정텍스 및 속고보드로 된 천정 철거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외부 철거공사로는 간판과 돌출된 미니칸판 1ea 및 어닝 포함 시트지 제거가 있으며, 원상복구 공사로는 전체 페인트 도장 마감과, 천정텍스 재 시공 및 벽면 데미지 복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