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88 상품권

권 * 연 고객님

업종
상가/매장
지역
송파구 신천동
평수(PY)
13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6 업체
견적 평균가
309 만원
최저 견적
275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은성철거
    제출견적
    275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철거로 합판으로 된 가벽 3m x 35m 와 수납장 1m x 6m, / 카운터 2m x 2.5m 철거가 필요하며, 진열냉장고 3m x 2m, 2ea 및 장판 철거와 형광등 일자형 40ea 철거가 필요하며, 폐기물이 다수 있는 현장입니다. 전체 내부 철거로 별다른 어려움은 없는 현장이며, 금고부분은 해체 후 반출해야 함으로 열쇠가 필히 있어야 합니다. 그와 복구 부분은 매립형 형광등과, 전체 벽면 페인트 도장 및 천정텍스 손상부분 보수로 텍스는 기본 2BOX로 산정하였습니다.

  • 업체명
    민***업
    제출견적
    298 만원

    소장님 코멘트

    소형 금고는 해체 후 반출 해야 함으로 열쇠를 꼭 받아야 하며, 그외 합판으로 된 가벽 및 바닥 장판포함 폐기물이 다수 있는 현장입니다. 철거에 대해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으며, 잔손처리가 많이 필요한 현장이빈다.

  • 업체명
    월**업
    제출견적
    315 만원

    소장님 코멘트

    형광등 철거 후 천정 텍스 파손 부분 보수는 실질적으로 가벽 및 전체 철거 후 면적 산출이 필요하며, 업로드한 견적내역은 기본 3BOX 기준으로 산출 하였습니다. 금고는 꼭 열려 있어야 하며, 무게가 많이 나가 분해 후 하나하나 반출 해야 함으로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이니다. 철거공사 부분에는 특이 사항은 없습니다.

  • 업체명
    공***거
    제출견적
    32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철거공사로 별다른 어려움은 없는 현장입니다. 소형 금고 철거 시 분해 후 반출을 해야 함으로 열려있어야 하며, 계단으로 일일히 날라서 반출해야 함으로 인력 부분의 소요가 타 공사보다 조금 더 들어갑니다. 세부 내역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한*****사
    제출견적
    320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가벽 및 수납장과 카운터를 포함한 내부 집기류 처리가 주 철거 범위이며, 형광등 교체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인력 및 폐기물량은 현장리포트를 기초로 산출 하였습니다. 매립형 형광등은 인터넷 구매가로 산정 하였습니다.

  • 업체명
    퍼***거
    제출견적
    326 만원

    소장님 코멘트

    평수 대비 폐기물(잡폐기물)량이 많은 현장입니다. 철거공사 자체는 어렵지 않은 공사이나, 지하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인력으로 폐기물 양중을 해야 함으로 인력소요가 많은 현장이며, 소형금고는 분해 후 반출해야 하며, 무게가 있어 이슈가 있는 철거공사 현장입니다.

요청사항

송파구에 위치한 상품권 매장입니다. 내부 철거공사와 소형 금고 처리가 필요합니다.
철거업체 견적 비교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송파구 신천동 지하에 위치한 상품권 판매점 88상품권 매장 철거공사 및 원상복구 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내부 칸막이 및 인테리어 철거공사로 합판으로 시공된 가벽철거공사 및 수납장을 포함한 내부 집기 처리를 포함한 철거와 바닥 장판 제거가 필요한 현장으로 형광등 40ea와 기타 폐기물 다수 처리가 공사 범위이며, 복구 공사로는 벽면 페인트 도장공사와 매립 형광등 설치가 필요하며, 천정 텍스부분은 데미지 손상부분 보수까지 철거범위에 해당합니다.

현장 특이사항으로는 소형 금고 폐기물 처리 요청이 있으며, 진열장 해체 후 폐기물 처리까지 포함으로 요청 한 사항이 있습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