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아이팡팡 키즈카페

김 * 진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상가/매장
지역
수원시 권선구
평수(PY)
128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8 업체
견적 평균가
4286 만원
최저 견적
4182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중부철거
    제출견적
    4182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철거공사 부분에 대한 내용은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내부 집기류가 많아 폐기물 처립비용이 발생이 많으며, 천정과 바닥 데코타일 제거가 주 철거범위로 가벽과 칸막이 제거 까지 필요한 현장입니다. 복구 공사로는 칸막이 유리 창호 복구가 필요하며, 전기공사시 배전판 4곳 설치와 샤시는 여닫이로 4개소 시공이 필요한 현장으로 복구 공사에 대한 비용이 높은 현장입니다.

  • 업체명
    미****사
    제출견적
    4225.8 만원

    소장님 코멘트

    전기공사로 정확한 용량 확인이 필요합니다. 내부 철거공사로 철거보다는 복구공사에 특이사항이 많으며, 여닫이 문 설치는 정확한 품명이 필요합니다.

  • 업체명
    만*****사
    제출견적
    452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천정과 바닥 데코타일 제거시 1P 기준으로 산출 하였습니다. 벽면 및 바닥 2P(덧 방)시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칸막이 유리 창호 복구 공사에 대해 세부 사항 첨부 하여 업로드 하였습니다. 공사에 대한 특이사항은 별도로 없으며, 전기공사 배전판 4개 및 샤시 여닫이 문 시공으로 산출 하였습니다.

  • 업체명
    한***거
    제출견적
    4256 만원

    소장님 코멘트

    홀 시설물이 많은 현장입니다. 폐기물 반출 시 사다리 차량으로 진행해야 하며, 방방 철제 구조물은 산소로 하나하나 잘라서 반출 해야 하는 현장입니다. 그 외 특이사항은 없으며, 복구 공사에 대한 현장 특이사항 반영하여 견적 산출 했습니다. 업로드 한 세부 내역서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이****더
    제출견적
    426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공사 주의 사항은 없습니다. 외부 시트지 및 간판 철거 시 스카이차량이 필요하며, 페기물 양중은 사다리차량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복구 공사에 대한 특이 사항이 많으며, 특히 금속 샤시 시공은 정확한 실측이 필요합니다. 그 외 분전반 4개는 시설팀에 용량 확인 후 견적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업체명
    파**업
    제출견적
    427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천정 및 바닥 그리고 가벽 철거가 주 철거 범위로 평수 대비 별다른 특이 사항 없는 철거공사 현장입니다. 다만 복구 공사로 천정 텍스 시공시 소방 부분은 현재 스프링쿨러 및 소방 라인 보존시에 대한 견적으로 교체시에는 헤드 개수에 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리 창호 복구 공사가 필요한 현장으로 철거 후 실측 시 견적이 변동 될 수 있으며, 여닫이 문 4개소 시공도 마찬가지로 별도 요청 제품이 있을 시 견적에 대한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업체명
    에**린
    제출견적
    427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공사 보다 복구 공사가 비용이 많이 발생하는 현장입니다. 분전반 4개 설치시 용량에 따라 견적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철거 공사시 내부 집기류 및 시설 전체 포함으로 폐기물량이 많은 현장입니다.

  • 업체명
    영****사
    제출견적
    4293 만원

    소장님 코멘트

    현장리포트 기준으로 산출 했습니다. 복구 공사시 실측에 따른 견적 변동이 있을 수 있고, 소방 분은 현재 상태 유지 조건으로 변동시 견적이 달라집니다. 바닥 및 가벽과 천정 철거공사시 한겹기준입니다. 세부 특이사항 확인 바랍니다.

요청사항

키즈카페로 내부 방방이 구조물 철거와 전체 인테리어 철거공사가 필요합니다.
철거지원금 신청 부탁드리며, 지원금 가능한 철거업체들로 견적 비교 부탁 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수원 금곡동에 위치한 키즈카페 철거공사 및 원상복구에 대한 수원시 철거업체 견적 비교 요청 현장입니다.

128PY 규모의 8층에 위치해 있는 철거공사 요청 현장으로 내부 매장 철거공사 및 원상복구 요청 현장으로 세부 철거범위로는 천정 및 바닥, 가벽과 칸막이 철거와 외부 간판과 시트지 제거가 필요하며, 내부 인테리어로 홀 시설물(철 구조물)과 집기류 처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매장 원상복구로는 천정 텍스 시공과 바닥 아스타일 시공 및 섀시(금속)공사와 석고보드 칸막이 시공이 필요한 현장이며, 칸막이 유리 창호 복구도 필요 시공 범위 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