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애플PC방

김 * 철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PC방/노래방
지역
성남시 상대원동
평수(PY)
53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7 업체
견적 평균가
909 만원
최저 견적
85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현성종합공사
    제출견적
    85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업종 특성상 내부 폐기물이 많은 현장으로 4층인 관계로 폐기물 운반에도 어려움이 있는 현장입니다. 천정 및 바닥 철거 후 샌딩 까지 필요하며ㅡ, 흡연부스와 양개도어동 및 잔손 정리가 많습니다. 복구 사항부분은 아직 협의 전이라 가이드만 별첨사항으로 첨부 합니다. 철거공사 부분에서 주의 사항은 없으며, 민원의 소지가 있는 현장입니다.

  • 업체명
    공****사
    제출견적
    872 만원

    소장님 코멘트

    폐기물 반출 부분에 어려움이 있는 현장으로 엘리베이터 자체는 쓰지 못하며, 양중장비 주차가 어려워 공간확보 안될 시 인력으로 져서 내려야 하는 악조건을 가진 현장입니다. 철거부분에 특이사항은 없으며, 인력 및 폐기물량이 많이 소요되는 현장입니다. 세부 내역 업로드 합니다.

  • 업체명
    철*******들
    제출견적
    91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외부 작업현장이 매우 안 좋은 현장입니다. 폐기물량도 많고, 반출 부분도 어려우며, 철거 시 잔손 작업이 많이 가는 현장입니다. 공사에 대한 금액 산출 후 업로드 합니다.

  • 업체명
    그****사
    제출견적
    93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전반적으로 철거공사 공정 보다 폐기물 반출과 민원에 대한 부분이 우려가 되는 현장입니다. 2층과 3층에 병원이 위치해 있어 주간 공사시 환자 및 관계자의 민원으로 중단될 위험성이 많은 현장이며, 야간에는 술집이 1층에 위치해 있어 사다리차량 주차도 어려운 현장입니다. 민원으로 공사 중단시 발생하는 인건비 추가 금액은 의뢰인 측 부담으로 업로드 합니다.

  • 업체명
    한*****사
    제출견적
    932 만원

    소장님 코멘트

    병원과 피부관리 샵이 위 아래층에 위치해 있어 민원이 100% 발생하는 현장입니다. 엘리베이터 및 사다리차 사용이 어려울 수 있어 폐기물 반출 부분에서 인력이 많이 소요 되며, 야간공사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별첨 사항으로 야간공사 진행시에 대한 금액 별도 첨부하여 업로드 했습니다.

  • 업체명
    전**거
    제출견적
    938 만원

    소장님 코멘트

    원상복구는 건물주와의 협의 이후 추가사항으로 진행으로 예상 되는 공정 부분만 첨부 하였습니다. 폐기물이 많이 나오는 현장으로 반출 부분과 민원 부분에 주의 사항이 있으며, 철거 부분은 가벽 및 바닥 철거 후 샌딩 까지 견적 산출 하였습니다.

  • 업체명
    민***업
    제출견적
    926 만원

    소장님 코멘트

    부수적인 상황이 너무 안좋은 현장입니다. 공사 내적인 부분은 폐기물 량이 많은 업종으로 사다리 및 양중 장비 공간 확보가 어려우며, 잔손 공정이 많습니다. 공사 외적인 부분으로는 병원과 마사지샵으로 인한 공사중 민원 발생 확률이 많으며, 계단이 협소하여 반출 부분도 어려운 현장입니다. 복구 공사 부분은 아직 협의 전으로 별도 산출 하지 않았습니다.

요청사항

일부 철거를 진행했습니다. 가벽 및 천정 바닥 등이 남았으며, 컴퓨터와 의자도 전부 처리하고 책상이랑 장식장 정도 남았습니다. 철거업체 견적 비교 부탁드립니다.
지원금 신청도 가능하시면 해주시고, 지원금 가능한 철거업체로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성남시 상대원동에 위치한 PC방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53PY 규모의 건물 4층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천정 철거공사와 바닥 및 가벽 철거공사가 필요하며, 집기류 부분 폐기처분이 필요합니다. 그외 외부 시트지 제거 및 흡연부수 및 양개도어와 기타 잔손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폐기물 예샹량은 2.5Ton 기준으로 약 4.5~5대 분량이 예상됩니다.

현장특이사항으로는 집기부분 어느 정도 처분이 완료 되었으며, 엘리베이터 사용은 불가하며, 복구 공사 부분은 아직 임대인과 협의 전으로 견적 미 포함사항으로 산출 예정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