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ROBEANS COFFEE

장 * 미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식당/카페
지역
성남시 태평동
평수(PY)
42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7 업체
견적 평균가
273 만원
최저 견적
249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현성종합공사
    제출견적
    249 만원

    소장님 코멘트

    흡연실 및 홀 칸막이와 내부 집기류 일부 철거공사가 전체로 바닥 높임단상은 나무로 되어있습니다. 외부 간판의 사이즈가 있어서 조금 부담은 되지만 철거공사 와 폐기물 양중 시 특별한거 없는 현장으로 단순 철거공사 현장입니다.

  • 업체명
    드******어
    제출견적
    268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칸막이 철거로 바닥과 천정은 노출로 제외 입니다. 파벽돌 철거 시 약 38만원 정도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주간 공사로 산출 하였습니다. 세부 항목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일****사
    제출견적
    272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간단 철거로 현장 특이사항 없습니다. 기둥 파벽돌 및 가벽 철거 부분은 현장 견적으로 별도 진행 예정으로 산출 하였으며, 내부 집기류 중 일부포함 입니다. 업로드한 세부 내역서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퍼***거
    제출견적
    275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간단 공사로 폐기물 처리비와 인건비로 상세내역 올렸습니다. 특이사항은 없으며, 어렵지 않은 내부 철거공사 현장입니다.

  • 업체명
    민***업
    제출견적
    282 만원

    소장님 코멘트

    홀 집기류는 항목별 일부 포함으로 포함 집기류 비고란에 적었습니다. 흡연실 및 간판 철거로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는 쉬운 현장입니다.

  • 업체명
    철*******들
    제출견적
    284 만원

    소장님 코멘트

    1층 양중차량 주차 부분 체크 바랍니다. 철거는 어렵지 않은 단순 현장으로 집기류 처리부분 현장리포트에 항목 모두 포합 산출 견적가 입니다.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하***거
    제출견적
    286 만원

    소장님 코멘트

    복구 공사는 없는 내부 단순 철거공사 현장입니다. 내부 집기류는 일부이며, 기타 부분은 의뢰인 직접 처리로 별첨사항 첨부 했습니다. 벽 파벽돌 철거 시 폐인트 or 벽면 데미지 복구에 대한 원상복구 공사가 필요할 수 있으며, 필요시 현장 협의 사항으로 현장 견적 진행 합니다.

요청사항

커피숍입니다. 천장과 바닥은 철거공사를 하지 않아도 되며, 기둥 파벽돌철거는 아직 협의 전입니다.
폐업을 해야 해서 철거지원금 가능한 철거업체로 빠른 견적 바랍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성남시 태평동에 위치한 커피전문점 매장 인테리어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42PY 규모의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는 철거공사 현장으로 내부 인테리어철거공사 중 천정철거와 바단철거를 제외한 흡연실 철거 및 홀 칸막이와 붙박이 의자를 포함한 내부 집기류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으로 외부 간판 철거까지 철거범위에 해당하는 현장입니다. 

별도로 복구 공사는 필요하지 않으며, 외부 간판의 사이즈가 커서 사다리차 외 스카이가 별도로 필요할 수 있는 현장 여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