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Bella Hair

윤 * 영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미용실/뷰티샵
지역
서대문구 창천동
평수(PY)
18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7 업체
견적 평균가
195 만원
최저 견적
186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스마일
    제출견적
    186 만원

    소장님 코멘트

    유리가벽 및 룸 가벽 철거공사로 내부 장식물이 모두 빠져있는 상태라 철거업체 입장에선 작업하기 편한 현장입니다. 다만 폐기물량이 인테리어 장식물을 포함하여 작업 시 발생 폐기물에 비해 많은 현장이며, 사다리차 양중 작업시 1층이 식당이라 오후 5시 이전 작업을 완료 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특이사항 부분 참조 바랍니다. 세부 내역 업로드 합니다.

  • 업체명
    에**린
    제출견적
    19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에 집기류들이 거의 빠진 상태여서 작업 환경 및 시간이 좋은 현장입니다. 1층 식당 민원이 문제이기는 하나 아침 일찍 적업 후 철거공사 진행하는데로 바로 바로 폐기물 반출하면 1층 영업전 시간에 완료 할 수 있을 꺼 같습니다. 이 부분 때문에 인력이 기본인력 외 추가 인력이 필요합니다. 그외 특이사항 없는 현장입니다.

  • 업체명
    미****사
    제출견적
    192 만원

    소장님 코멘트

    별다른 어려움 없는 단순 철거 현장입니다. 폐기물 양중시 1층 민원이 발생하면 계단으로 반출 해야 하는 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견적 상세 내역서 업로드 해드렸습니다.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중**거
    제출견적
    19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인테리어 장식물이 1차 분량보다 많을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장리포트 내용중 1층 식당 영업 시간에 따른 민원이 예상된다는 내용은 시간에 대한 별도 코멘트 부탁드립니다. 견적 산출은 민원 발생여부 없이 하루 작업으로 산출 하였습니다.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나****사
    제출견적
    196 만원

    소장님 코멘트

    단순 철거공사 철거 현장 상황 좋음 특이사항 무 세부 견적서 참고 바랍니다.

  • 업체명
    영****사
    제출견적
    20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집기류는 리포트상 사진자료에 의거 해서 개수 및 폐기물량 산출 하였습니다. 유리 가벽 및 룸 가벽과 인테리어 부자재 철거공사 후 폐기물 예상량은 리포트 내용보다 조금 더 나올꺼로 예상되며, 폐기물 부분만 할증률 포함하여 견적 업로드 합니다.

  • 업체명
    나**거
    제출견적
    21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단순 가벽 철거 및 폐기물 처리와 인테리어 부자재 제거로 별다른 어려움이나 주의 사항 없는 현장입니다. 철거업체 입장에서는 깔끔한 현장이지만 1층 식당 민원 발생 시 하루가 넘어가서 추가금액이 발생할 확률도 있는 현장입니다. 별첨사항으로 추가 비용 발생시 청구 될 수 있는 추가 금액 별도로 표기 해 두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청사항

천장 바닥은 그대로 둡니다.
가벽 세워진 것과 창가 테이블, 카운터 등 몇가지만 정리하면 됩니다.
가게 물건은 다 빠진 상태로 철거공사 지원금 가능한 철거업체 견적 비교 바랍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신촌에 위치한 미용실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18PY 규모의 2층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내부 유리 가벽 및 룸 가벽 철거와 인테리어 장식물 철거공사가 범위에 해당하며, 현재 집기류는 모두 빠져 있는 현장입니다. 

2층으로 폐기물 반출은 사다리차량으로 진행해야 하며, 1층에 식당이 위치해 있어 민원의 소지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