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숙이네 닭강정

구 * 희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상가/매장
지역
인천 논현동
평수(PY)
12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6 업체
견적 평균가
382 만원
최저 견적
35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경기 철거
    제출견적
    35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철거로 칸막이 2ea와 바닥 자기질 타일 및 주방 단차 철거로 단순 철거공사 현장입니다.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으며, 주방 다락 내부 폐기물이 다수 보입니다. 바닥 및 주방 단차 제거 후 센딩은 철거면 확인 후 현장 협의로 상세 내역서 업로드 드립니다.

  • 업체명
    퍼***거
    제출견적
    37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유리 시공 부분은 환풍기 제거 부분만 포함이며, 그 외 샌딩 및 다른 부분 복구는 현장 협의로 진행 체크 하였습니다. 외부 간판이 총 2ea 이며, 스트지 제거 포함으로 견적 산출 하였습니다. 검토 부탁 드립니다.

  • 업체명
    미****사
    제출견적
    385 만원

    소장님 코멘트

    단순 내부 철거로 철거 부분은 크게 어려움이나 양은 많지 않은 현장으로 보입니다. 다만 주방 바닥 단차가 20cm 이상으로 보이며, 평수도 보통 닭집 보다 넓은것으로 보아 왈가닥 량이 많이 발생할 수 있는 현장이며, 주방 위 다락 공간에 잡 쓰레기가 많이 보입니다. 견적 산출 시 폐기물 량 포함으로 작성해서 업로드 합니다. 바닥 센딩은 철거 후 면 확인이 필요합니다. 별첨사항으로 첨부 합니다.

  • 업체명
    만***거
    제출견적
    39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철거가 주방 단차 및 바닥 자기질 타일제거 외 별다른 건 없는 현장이며, 외부 간판 2개소와 스티커 제거를 포함하여도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는 현장입니다. 바닥 방통의 높이가 있어 인력 투입이 평수 대비 많은 현장으로 센딩은 철거 후 바닥면 확인 후 필요시 추가 견적으로 진행되며, 업로드한 상세 내역서에는 미 포함 입니다.

  • 업체명
    한*****사
    제출견적
    398 만원

    소장님 코멘트

    평수 대비 바닥 왈가닥 철거로 인력투입이 많은 현장으로 보여집니다. 별다른 철거관련 특이사항은 없는 현장이나, 폐기물 량은 식당이었기에 할증을 조금 넣었습니다. 현장에서 할증만큼 폐기물 발생이 일어나지 않을시에는 폐기물 량 만큼 수정 후 견적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검토 부탁드립니다.

  • 업체명
    전**거
    제출견적
    40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유리 교체는 환풍기 부분만 교체로 한정합니다. 견적 부분에 폐기물 처리량과 인력 투입부분이 많이 발생하는 현장으로 실질적인 공정은 많지 않은 현장이라 특이사항은 별도로 없습니다. 그 외 바닥 사기질 타일과 주방 방통 철거 후 면 확인시 거칠거나 고르지 못하면 센딩이 필요하며, 별도 현장 견적으로 진행 됩니다.

요청사항

폐업 예정입니다.
매장 내부 철거와 약간의 복구 공사가 필요합니다.
폐업지원금 지원 가능한 철거업체로 빠른 견적 비교 바랍니다.
지원금 신청 대행도 같이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인천 남동구 논현동에 위치한 닭강정 전문점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12PY 규모의 상가 1층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내부 인테리어 철거공사가 필요하며, 세부 철거공사 항목으로는 바닥 제기질 타일 철거와 주방의 단차 제거가 필요하며, 천정은 레일등 제거만 범위에 해당합니다. 외부 철거공사 범위로는 간판 제거 및 시트지 제거가 필요한 상태이며, 복구 부분으로 유리 교체 시공이 원상복구 항목에 해당합니다.

현장특이사항으로는 주방 위 다락 공간이 있으며, 폐기물 예상량은 1톤 기준 약 3대 분량으로 예상됩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