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광교맥주

김 * 경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상가/매장
지역
수원시 영통구
평수(PY)
13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7 업체
견적 평균가
266 만원
최저 견적
233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중부철거
    제출견적
    233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방 단차가 높은편이며, 내부 인테리어 함서과 입구 창호 철거를 포함한 견적입니다. 홀에 벽돌로 된 칸막이 철거 시 바닥과 접합부를 확인 해야 하며, 홀 가벽 철거시 원상복구는 별도로 참고사항에 기재하였습니다. 현장 특이사항은 별도로 없으며, 작업은 쉬운편에 속하는 철거공사입니다.

  • 업체명
    미**거
    제출견적
    236 만원

    소장님 코멘트

    홀 벽돌 칸막이 제거시 이슈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방 및 주방 벽면 철거를 포함한 주방 전체 철거가 주 철거공사 범위에 해당하며, 단차 제거시 장비 투입이 가능한지 체크 해야 합니다.

  • 업체명
    그****업
    제출견적
    25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인테리어 철거공사로 별도의 특이사항 및 주의 사항은 없습니다. 홀 칸막이가 벽돌 블럭으로 고정 부분 확인 필요합나다. 세부 내역 업로드 합니다.

  • 업체명
    한*****사
    제출견적
    27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입구 창호 철거가 필요한 현장으로 입구 창호 철거 후 주방 바닥 철거에 대한 장비 투입이 가능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특이사항은 별도로 없으며, 어렵지 않은 단순 인테리어 철거공사 현장입니다. 세부 내역서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방***거
    제출견적
    280 만원

    소장님 코멘트

    특별한 특이사항이나 주의 사항은 없습니다. 주방 전체 철거시 바닥 면의 단차가 높아 왈가닥량이 어느정도 예상되며, 부방 분리 칸막이 및 홀 벽돌 칸막이 철거가 다로 어렵지 않은 현장입니다. 외부 입구 창호제거 후 원상복구는 미포함 견적입니다.,

  • 업체명
    철**사
    제출견적
    288 만원

    소장님 코멘트

    단순 매장 인테리어 철거공사 현장으로 특이사항은 없으며, 철거 후 외부 창호를 비롯한 내부 원상복구 일부가 발생할 확률이 높은 현장입니다. 원상복구는 미 포함으로 산출 하여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나****사
    제출견적
    305 만원

    소장님 코멘트

    홀 벽돌 블럭 철거시 확인 사항이 있으며, 내부 주방 단차 제거에 인력 부분 소요가 있는 현장입니다. 집기류가 많아 집기매입팀 미 매입시 폐기물 비용에 변동이 있습니다. 원상복구 미포함이며, 해당 현장 철거공사 후 원상복구에 대한 요구가 발생할 여지가 많은 현장입니다.

요청사항

급하게 폐업 예정입니다.
아직 정확한 원상복구 범위는 임대인과 얘기중이며, 철거에 대한 범위는 확정 되었습니다.
지원금 가능한 철거업체들오 비교 견적 부탁드립니다.
집기매입도 필요합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호프집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13PY규모의 1층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약3 PY 면적의 주방 전체 철거공사와 홀 파벽돌 칸막이 철거 및 인테리어어로 활용된 함석과 주방 벽 타일 철거공사가 주 철거범위로 주방 분리 칸막이 제거까지 범위에 해당합나다.

그외 입구 창호 및 현수막 제거도 필요에 따라 범위에 해당할 수 있으며, 홀 가벽 2개면에 대한 별도 견적 및 원상복구 견적도 별도로 진행 의뢰를 하셨습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