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BAMBINI

장 * 선 고객님

업종
직접입력/키즈카페
지역
영등포 신길동
평수(PY)
120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7 업체
견적 평균가
1268 만원
최저 견적
123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현성종합공사
    제출견적
    1230 만원

    소장님 코멘트

    키즈카페로 트럼플린을 포함한 내부 집기류 및 구조물 철거가 필요한 현장으로 폐기물량이 어느정도 많은 현장으로 인력 투입도 6품 씩 약 5일 정도 투입을 해야 하는 현장입니다. 대부분 혼합 폐기물로 스카이 및 사다리차량을 이용해야 는 층고이며, 현장 특이사항으로는 층고가 높아 PT 아시바 설치가 필요합니다. 세부 항목별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베***설
    제출견적
    1236 만원

    소장님 코멘트

    층고가 높은 현장으로 내부 구조물 철거 시 산소로 불어서 제거해야 하는 위험성이 있는 현장입니다. 현장 전반적으로 폐기물 량이 많으며, 소요 인력이 많이 들어가는 현장이며, 층고 및 폐기물 반출 시 어려움이 예상되는 현장입니다. 세부 내역서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미****사
    제출견적
    1250 만원

    소장님 코멘트

    키즈 카페로 룸 가벽 및 칸막이 철거와 일부 집기 철거는 어렵지 않은 현장이나 천장고가 높아 내부 구조물 철거시 산소 절단을 해야 하는데 고정 부분에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평수가 넓고 내부 철거량이 많아 폐기물 및 인력 소요가 많은 현장입니다. 세부 항목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월*****업
    제출견적
    127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 공사 보다 현장 여건이 좋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담당자가 체크한 폐기물 량 및 투입인력 보다 1.5배 정도 더 들어갈것으로 예상되며, 우선 구조물 절단 후 배출 시 천정고 때문에 위험성이 있는 현장입니다. 체크된 내용으로 견적 산출 후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방***거
    제출견적
    1280 만원

    소장님 코멘트

    현장 여건이 그닥 좋은 현장은 아닙니다. 다만 철거공사 부분에 대해서는 별 어려움 없는 현장이며, 바닥 데코타일은 1P기준 산출 하였습니다. 구조물 철거시 산소 절단부분 주의 사항이 있으며, 높은 천장고로 인해 많이 조심해야 하는 현장입니다.

  • 업체명
    철**사
    제출견적
    1288 만원

    소장님 코멘트

    현장 여건이 생각보다 좋지 않으며, 철거공사시 구조물 절단 부분에 있어 주의를 요하는 현장입니다. 폐기물량이 많으며, 투입인력도 평수가 넓어 많이 들어가며, 바닥 및 칸막이는 한겹기준입니다. 바닥 데코타일 제거 후 현장면 확인 후 샌딩이 필요할 수 있으며, 필요시 현장 견적으로 추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명
    기**거
    제출견적
    1320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가벽 및 바닥을 포함한 내부 철거는 별다른 어려움은 없는 현장이지만 구조물 (트럼플린) 철거 시에는 높은 천장고로 인해 주의를 요한는 작업입니다. 폐기물 예상량은 영상과 사진자료를 보았을 때 약 1대 정도 추가로 산출 하였으며, 바닥 및 가벽은 한 겹기준 산출 입니다. 세부 견적 항목 확인 바랍니다.

요청사항

키즈카페 용품도 매입 가능했으면 합니다. 견적에 추가 부탁드립니다.
장소의 상세한 것은 동영상도 있으니 필요 시 보내드리록 하겠습니다.
철거업체 빠른 견적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영등포 신길동에 위치한 키즈카페 철거공사 및 철거업체 견적 비교 요청 현장입니다.

120PY 규모의 건물 3층에 위치해 있는 매장으로 바닥 데코타일 철거공사 및 트램폴린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전체적으로 혼합 폐기물 2.5T 기준 5~6대 분량 정도 폐기물량이 예상되며, 인력은 소요도 많은 현장입니다.

철거범위는 룸 가벽 및 홀 가벽 철거공사 및 칸막이 제거 와 바닥을 포함한 일부 집기등 시설물 철거공사가 범위입니다.

현장 특이사항으로는 대부분이 혼합 폐기물로 바닥 재질은 데토타일로 이루어져 있으며, 천정이 일반 건물보다 층고가 높아 까다로운 현장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