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아토프 미술학원

백 * 란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사무실/학원
지역
평택시 비전동
평수(PY)
20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8 업체
견적 평균가
851 만원
최저 견적
82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중부 철거
    제출견적
    820 만원

    소장님 코멘트

    학원 철거공사 현장으로 평수 대비 가벽 및 칸막이와 내부 집기류가 많아 폐기물량이 평수 대비 많은 현장입니다. 천정은 인테리어 부분으로 전체 철거 후 경량 철골 설치 후 텍스 마감이 필요하며, 4층이라 간판 철거 및 시트지 제거시 스카이 차량과 폐기물 양중 반출시 사다리차량 임대가 필요합니다. 철거 부분에서 전체 철거라 인력투입이 많이 소요 되며, 상가 건물로 민원의 소지가 높은 현장 특이사항이 있어 보입니다. 철거공사 시작전 방제실 미팅을 통해 민원 부분 체크 필요합니다. 업로드한 견적 상세 내역은 주간공사 기준이며, 야간공사로 진행시 인건비 부분 할증이 있습니다.

  • 업체명
    민***업
    제출견적
    82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인테리어어 전체 철거로 칸막이가 많은 학원 특성상 폐기물이 많이 발생하는 현장입니다. 외부 공정도 있어 장비 대여가 필수로 진행되어야 하며, 아래층 및 옆 상가가 오피스 건물이라 민원의 소지가 높은 현장입니다. 복구 사항시 바닥 샌딩부분은 데코 타일 철거 후 면 확인이 필요하며, 필요시 현장 견적으로 진행 됩니다. 세부 내역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미****사
    제출견적
    822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전체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으로 보여집니다. 민원 및 4층이라는 현장이 작업여건이 좋지않습니다. 투입 인력이 많이 들어가면 평수 대비 학원 특성상 폐기물이 많이 나오며, 철거 장비 투입도 쉽지않아 보입니다. 다만 철거공사시 별도의 주의 사항은 없으며, 시설팀 확인이 필요한 부분 상세 내역서 비고란에 적어 두었습니다.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퍼***거
    제출견적
    83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공사는 민원 및 기타 부수적인 부분만 확인 후 처리되면 별다른 어려움은 없을꺼라 예상됩니다. 복구 공사 부분은 천정 내 경량이 보존 되어있는지 확인 여부에 따라 견적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바닥 샌딩 및 데코타일은 철거 후 가장 기본 데코타일로 견적 산출 하였습니다. 그 외 전기/통신/소방 복구 부분은 기초 공사로만 산출 하였고, 전등 및 스프링 쿨러는 개수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명
    철*******들
    제출견적
    858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천정 및 바닥 타일 제거와 강의실 가벽 철거가 필요한 현장으로 철거 부분은 특이사항 없습니다. 민원 부분 확인이 필요한 사항이며, 외부 양중 장비 주차 위치에 대한 현장 리포트내 언급이 없어서 시설팀 확인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견적 관련 특별한 사항은 없으며, 주간 공사 기준으로 작성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이**거
    제출견적
    866 만원

    소장님 코멘트

    20평이지만 학원 철거 공사라는 특성상 작업량이 많은 현장입니다. 폐기물량과 투입 인력 및 공정이 많은 현장으로 원상복구 부분에서 천정 텍스 공사가 포함이라 소방 관련 스프링쿨러 자바라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방재실 전기 도면 및 천정 도면이 필요하며, 견적은 기분으로 산출 하였습니다. 도장 공사시 폐인트는 백색 수성 기준입니다.

  • 업체명
    베***설
    제출견적
    880 만원

    소장님 코멘트

    폐기물량이 많은 현장으로 내부 집기류 및 책/걸상까지 포함 견적입니다. 철거공사시 특이사항은 없으며, 다만 천정 철거시 텍스 원상복구가 있기에 현재 인테리어 되어있는 부분 뜯을 때 조심해서 뜯어야 안에 경량을 살릴 수 있습니다. 견적은 경량 철골 재 시공으로 산출 되었으며, 경량이 살아있어서 텍스 판갈이만 가능하면 견적 금액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업체명
    평****사
    제출견적
    91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집합 상가 건물 4층에 위치해 있는 학원 철거공사 및 원상복구 공사라 생각보다 쉽지 않은 현장입니다. 민원 및 외부 철거시 장비 임대도 필요하며, 원상복구 내역도 전체 기본 복구라 재료비 및 인력 소요가 많은 현장으로 보여집니다. 세부 견적 항목 체크 바랍니다.

요청사항

4층 학원입니다. 폐업 예정으로 철거 지원금 가능한 철거업체 견적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내부 전체 철거가 필요하며, 폐업 지원금 신청까지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한 학원 철거공사에 대한 평택 철거업체 비교 견적 요청 현장입니다.

건물 4층에 위치해 있는 20PY 규모의 미술 학원으로 천정 및 바닥 데코타일을 포함한 내부 전체 인테리어 철거공사를 요청하셨으며, 세부 항목으로는 천정 텍스 및 바닥 데코타일과 가벽과 칸막이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외부로는 간판철거와 시트지 제거가 필요하며, 내부 붙박이 의자, 장식장등을 포함한 내부 집기류 철거도 필요한 상황입니다.

철거공사 후 원상복구 항목은 천정 텍스 시공과 바닥복구 후 페인트 도장 마감이 포함한 공정이 있으며, 현장 특이사항으로는 학원 내부 전체 철거공사로 평수 대비 폐기물량이 많으며, 폐기물 양중 및 반출과 간판철거와 유리 필름제거 진행시 스카이 장비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