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광역시맥주 8220

박 * 규 고객님

업종
상가/매장
지역
인천시 구월동
평수(PY)
14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9 업체
견적 평균가
592 만원
최저 견적
519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퍼펙트철거
    제출견적
    519 만원

    소장님 코멘트

    매장 철거공사 자체는 벽면 인테리어 부자재 및 가벽 철거공사와 외부 간판 및 데크 철거공사로 어렵지 않은 철거입니다. 샷시 철거 후 재시공 부분에서 비용이 많이 발생하는 현장으로 기간도 샷시 회사의 스케줄에 따라 일정이 늣어질 수 있는 현장입니다. 세부 내역서 업로드 하였습니다.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이****더
    제출견적
    536 만원

    소장님 코멘트

    파벽돌 인테리어 철거공사로 폐기물 양중시 마대에 담아서 인력으로 날라야 되서 인력이 평수 대비 많이 들어가는 현장입니다. 벽면 파벽돌 철거 후 복구 목공사가 필요하며, 주방 바닥 및 가벽 철거는 어렵지 않은 공정입니다. 이슈는 외부 샷시 철거 후 재 시공에 대한 부분이며, 정해진 규격의 사이즈가 아니여서 공장에 별도 발주 후 시공이 필요한 현장입니다. 견적 산출 내역서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철*******들
    제출견적
    56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인테리어 (파벽/가벽/주방바닥)철거공사로 일반적인 공정의 현장입니다. 외부 데크와 간퍈 및 시트지 제거가 필요하며, 철거공사 시에 별도 특이사항이나 주의 사항은 없습니다. 현장 리포트상 외부 섀시 철거 후 재 시공 관련 사이즈가 정확한지는 철거 후 실측이 필요하며, 견적 산출은 리포트사 사이즈로 산출 하였습니다. 실측 후 사이즈 변동이 있으면 업로드 한 세부 견적 내역서의 금액 변동이 있습니다.

  • 업체명
    공****사
    제출견적
    582 만원

    소장님 코멘트

    14평 규모의 철거공사 대비 폐기물 및 공정이 많은 현장입니다. 내부 파벽돌 및 주방바닥 왈가닥 반출에 따른 인력소요가 있는 편이며, 외부 샤시 철거와 원상복구 부분에 실측 사이즈가 필요합니다. 기준은 현장 리포트상 길이로 견적 진행하였습니다. 목공사 부분에 페인트는 별도로 세부 내역서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한****발
    제출견적
    602 만원

    소장님 코멘트

    호프집 철거공사로 내부 파벽 및 인테리어 부자재, 주방 바닥 왈가닥 철거공사 및 외부 간판과 시트지, 데크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으로 주의 사항은 샷시 철거 후 원상복구 시 실측 사이즈에 따라 견적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철거공사 및 복구공사에 대한 별다른 이슈는 없는 현장으로 견적서 제출 합니다.

  • 업체명
    만*****사
    제출견적
    619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주방 철거공사 및 인테리어 파벽돌과 가벽 외부 간판 시트지 데크 철거로 기본적인 철거공사 현장입니다. 복구 공사도 같이 진행되어야 하는 현장으로 섀시 철거 및 재시공에 대한 특이사항은 정확한 사이즈를 체크하여 공장에 발주를 해야 하기 때문에 철거 후 정확한 실측이 필요합니다. 리포트상 사이즈로 견적 제출 합니다.

  • 업체명
    에**린
    제출견적
    63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외부 철거 및 원상복구가 필요한 현장으로 보여집니다. 철거공사 부분 별도 이슈 없으며, 폐기물이 왈가닥과 파벽돌을 포함한 혼합 폐기물로 평수 대비 부피가 많고 무거워 인력이 조금 더 들어가는 현장입니다. 외부 샤시는 실측이 꼭 필요하며, 견적산출은 리포트상 사이즈로 산정 업로드 했습니다.

  • 업체명
    서*****사
    제출견적
    638 만원

    소장님 코멘트

    폐기물이 많이 나오는 현장으로 파벽 및 주방 바닥 왈가닥으로 무게도 많이 나가는 현장입니다. 그로 인해 양중 인력이 필요하며, 철거공사 진행에 대한 별도 특이사항은 없는 현장입니다. 외부 기본 철거와 데크 철거공사 역시 별도의 특이사항은 없으며, 외부 샤시 철거는 실측이 필요한 현장입니다.

  • 업체명
    철**사
    제출견적
    65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인력 소요가 많은 현장으로 주간공사 기준입니다. 벽면 파벽돌 및 주방 바닥 철거 후 폐기물이 주류를 이루며, 간판 및 시트지와 데크 철거로 공사 부분이 딱히 어렵지는 않은 현장입니다. 이슈는 외부 섀시로 실 사이즈 측정 후 공장에 별도 발주가 필요하며, 이로 인해 공사 일정 부분이 정확하게 산출 하기는 어렵습니다. 그 외 부분은 상세 내역서 참고 바랍니다.

요청사항

임대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가게 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철거공사와 일부 원상복구공사가 필요하며, 임대인과 협의는 완료 되었습니다.
섀시철거공사 및 설치가 필요하며, 외부 섀시 시공경험이 있는 철거업체 위주로 견적 요청 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한 호프집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14PY 규모의 상가 1층에 있는 맥주집으로 파벽돌을 이용한 인테리어 철거공사가 필요하며, 내부 벽면 파벽돌 제거 후 목공사와 주방 바닥 및 벽면 철거공사가 필요합니다.

그 외 외부 전면 간판철거 및 데크에 섀시 철거공사도 범위에 해당합니다.

외부 시트지 제거 및 섀시 재시공에 관련된 원상복구도 견적 포함 사항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