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미스사이공 경희대점

정 * 대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식당/카페
지역
동대문구 회기동
평수(PY)
28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8 업체
견적 평균가
423 만원
최저 견적
37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미래 다 인테리어·철거
    제출견적
    370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가벽 2ea와 주방 칸막이 및 휴게실 사무공가 ㄱ 칸막이 철거로 대부분의 철거가 가벽 철거로 단순 철거공사 현장입니다. 1층으로 폐기물 반출도 용의 하며, 주방 바닥 부분도 단차가 없어 타일 제거만 하면 되는 현장입니다. 외부 간판 포함이며, 휴게공간 및 주방과 홀 바닥 부분 철거 시 추가금액은 별첨사항으로 첨부했습니다.

  • 업체명
    철*******들
    제출견적
    375 만원

    소장님 코멘트

    매부 가벽 및 칸막이 철거공사로 별다른 특이사항 없습니다. 주방과 덕트 및 외부간판을 포함한 내부 인테리어 부속물 철거공사도 포함이며, 철거시 별도 특이사항 및 주의 사항은 단순 철거로 없는 현장입니다. 세부 내역서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민***업
    제출견적
    39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단순 철거공사 현장이며,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인건비 및 폐기물 처리비용이 견적의 주이며, 폐기물 예상량은 주방 왈가닥 포함 약 5톤 정도로 보여집니다. 휴게실 및 사무공간등 바닥은 견적 미포함이며, 비고란에 추가시 견적비용 별도 표기해 두었습니다.

  • 업체명
    베***설
    제출견적
    390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가벽 및 칸막이 철거공사와 주방 철거공사 및 내부 집기류를 포함한 간판까지 철거공사로 보여지는 현장입니다. 주방 기물은 제외이며, 휴게실을 포함한 바닥은 주방 제외 하고 견적 부분 제외로 추가시 별도 사항으로 견적 미 포함입니다. 별다른 특이사항 없는 현장이며, 세부 내역서 업로드 했습니다.

  • 업체명
    월****발
    제출견적
    41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방기물 제외이며, 휴게실 및 사무공간등 바닥은 철거 미포함이며, 견적 진행 후 철거시에 대한 추가비용은 별도 표기해 두었습니다. 주방 바닥은 왈가닥 발생이 있어 폐기물 비용에 반영되어 견적 산출 하였습니다. 현장 철거시 특이사항 및 주의사항은 별도로 없습니다.

  • 업체명
    모**거
    제출견적
    456 만원

    소장님 코멘트

    단순 철거공사 현장으로 보여지기는 합니다. 다만 주방 바닥철거 시 왈가닥량이 많이 나올것으로 보이며, 폐기물 양중에 따른 인력 소요도 있을꺼라 예상됩니다. 주간공사 기준이며, 바닥 공사는 별도 견적으로 진행됩니다. 현장 특이사항은 없으며, 주방 바닥제거에 소음이 예상되어 민원의 소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세부내역서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파**업
    제출견적
    482 만원

    소장님 코멘트

    홀 부분 및 외부 간판은 기초적인 철거공사로 별다른 특이사항 없습니다. 주방 바닥은 왈가닥이 발생하며, 센딩은 철거면 확인 후 별도 견적으로 진행됩니다. 폐기물 반출이 용의하며, 별다른 어려움은 없는 현장으로 보여지며, 대신 인력투입은 평수 대비 잔손이 많아 조금 있는 편입니다. 견적서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해***C
    제출견적
    516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방 전체 철거와 내부 칸막이 철거로 나눠지는 현장으로 왈가닥 량 및 폐기물 량이 많은 현장입니다. 홀 바닥은 미포함이며, 인건비와 장비 사용료 포함으로 견적 산출 하였습니다. 센딩은 필요시 추가 견적으로 진행되며, 외부 간판철거까지 포함사항입니다.

요청사항

쌀국수 집으로 내부 인테리어 철거공사가 필요하며, 주방과 집기류 매입까지 필요합니다.
폐업지원금 신청 대행도 부탁드리며, 지원금 가능 철거업체로 빠른 진행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음식점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28PY 규모의 1층에 위치해있는 현장으로 내부 전체 인테리어 철거공사가 필요하며, 주방 및 천정 조명과 외부 간판철거가 필요합니다. 내부 가벽은 2면으로 휴계실 및 사무공간 칸막이 철거공사로 천정은 노출로 되어있어 조명 레일제거만 진행되면 되는 현장입니다. 

원상복구는 해당사항이 없으며, 현장 특이사항으로는 주방 기물 제외이며, 휴계실 및 사무공간, 화장실 문 앞 바닥은 임주시 있던것으로 철거 미포함으로 견적 진행 후 철거 시 추가비용은 별도 표기 요청이 있습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