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화로상회

김 * 렬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식당/카페
지역
안양시 호계동
평수(PY)
59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8 업체
견적 평균가
1397 만원
최저 견적
1267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토탈 철거
    제출견적
    1267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방 바닥 방수층까지 단차 제거가 가장 큰 공사이며, 홀 바닥 에폭시 제거는 견적 미포함입니다. 강화 유리 3개소 및 칸막이 8개소 철거공사에 주방 천정 및 외부 간판과 시트지 12개소까지 범위로 산출 하였습니다. 내부 집기류 전체 포함이며, 주방 바닥 왈가닥 철거 후 센딩 및 기둥 파벽돌 철거 후 센딩까지 모두 포함으로 산출 하였습니다.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나***C
    제출견적
    1342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인테리어 철거로 홀 바닥 에폭시 센딩만 제외입니다. 주방 천정 및 가벽은 한겹 기준으로 산출 하였으며, 철거공사 시 해당 폐기물만 견적 포함사항입니다. 항목 외 폐기물 발생시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업로드 한 세부 내역 및 특이사항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일*****사
    제출견적
    1384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가벽을 포함한 전체 인테리어 철거공사로 특이사항은 별도로 없는 현장으로 보여집니다. 주방 바닥 철거시 왈가닥이 많이 나올수 있는 현장이며, 홀 바닥 에폭시는 견적 미포함입니다. 추가로 진행시 예상 견적은 별도로 첨부 하였습니다. 민원의 발생이 예상되는 현장으로 민원 발생시 지연으로 인한 인건비 추가 발생은 의뢰인쪽에서 책임이 있으며, 그 외 내부 집기류 전체 포함입니다. 상세 내역서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경****사
    제출견적
    141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전체 철거로 주방 및 홀 인테리어와 덕트 포함입니다. 세부내역서애 기재된 범위 외 보수 및 추가 철거범위에 대새서는 협의를 통해 실행비로 추가 견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벽 및 바닥은 1P를 기준으로 산출 되었으며, 홀 바닥 에폭시 제거는 견적 미 포함 사항입니다. 현장 주의 사항 및 특이사항은 별도로 없습니다.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전**거
    제출견적
    143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 공사시 발생되는 폐기물 외 별도로 폐기물 추가시에는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내부 전체 철거로 홀 바닥 에폭시 제거만 미포함이며, 주방 및 기둥 파벽돌 철거 후 센딩은 포함사항으로 산출 하였습니다. 인도 부분에 스카이 및 폐기물 양중장비 진입로 확인 바랍니다. 내부 집기류는 포함이며, 철거 시 민원의 소지가 있을 수 있는 현장입니다. 세부 항목 및 별첨 사항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중**거
    제출견적
    1436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간공사 기준으로 주방 바닥은 철거 후 센딩 포함입니다. 가벽 및 칸막이를 포함한 내부 인테리어 전체 철거 후 기둥 벽면 파벽돌 철거 후 센딩까지 산출 범위이며, 홀 에폭시 바닥 제거는 견적에 미 포함입니다. 음식물 폐기물 및 각종 기구류는 별도 처리로 견적 미 포함이며, 철거 시 주의 사항은 딱히 없는 현장으로 견적 내역서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일**거
    제출견적
    1453 만원

    소장님 코멘트

    평수가 있어서 인력 소요가 조금 있는 현장입니다. 투입 인력은 기공과 조공을 포함해서 주간공사로 견적 산출 하였고 내부 철거로 별다른 특이사항 및 주의 사항은 없어 보입니다. 내부 집기류는 붙박이 쇼파만 포함 사항이며, 그 외 폐기처리시 폐기물 비용 추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세부 내역서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만***거
    제출견적
    145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방 바닥 왈가닥 철거 공사로 인해 무거운 폐기물이 많이 나오며, 주방 바닥과 기둥 벽돌 제거 후 센딩까지 포함 견적입니다. 음식물 쓰레기를 비롯한 내부 집기류는 붙박이 쇼파를 제외한 나머지는 현장 견적으로 추가가 발생되며, 강화유리와 내부 덕트까지는 견적 포함 사항입니다. 항목별 확인 바랍니다.

요청사항

폐업으로 인한 식당 전체 철거공사 및 철거지원금 지원 가능 철거업체 견적 요청드립니다.
내부 전체 철거로 홀바닥은 철거하지 않아도 되며, 외부 간판까지 전체 철거가 필요합니다.
임대기간이 다 되어서 빠른 견적 바랍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안양 호계동에 위치한 식당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59PY 규모의 2층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내부 인테리어 철거공사 및 기본 상가 원상복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세부 철거공사 항목으로는 주방 바닥 철거 및 센딩과 내부 전체 시설물 철거 및 가벽과 바닥을 포함한 내부 덕트까지 철거공사 범위에 해당하며, 간판은 외부 5개소가 있으며, 내부 기둥 인테리어 파벽돌 철거 후센딩 까지 전체 공정에 해당합니다.

현장 특이사항으로는 주차 비용이 발생하며, 내부 음식물이 있으나 이부분은 철거공사전 의뢰인이 처러하기로 협의되어 있는 사항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