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바이오스텐다드 사무실

문 * 수 고객님

업종
사무실/학원
지역
중구 회현동
평수(PY)
115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10 업체
견적 평균가
751 만원
최저 견적
662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대인 철거
    제출견적
    662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유리가벽 및 바닥 데코타일 제거로 별도의 특이사항 및 어려움은 없는 현장입니다. 원상복국 공사 또한 별다른 어려움은 없습니다. 엘리베이터로 폐기물을 양중해야 하며, 주간공사 기준으로 방제실에 화물 엘리베이터 사용요청 및 보양 후 직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세부 항목 및 인건비 부분 상세내역서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민***업
    제출견적
    68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공사 및 원상복구공사보다 폐기물 양중 및 반출에 특이사항이 있는 현장입니다. 별다른 어려움은 없으나 엘리베이터 사용 조건 및 주간 사용 여부에 따라 견적이 달라질 수 있으며, 우선 주간공사 기준에 엘리베이터 사용조건으로 견적 산출하여 제출 합니다.

  • 업체명
    은****사
    제출견적
    71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간 공사기준으로 산출 하였습니다. 철거공사는 별다른 특이사항 없는 단순 공정이며, 원상복구 시 바닥 타일 한겹 제거 후 샌딩이 필요할 수 있으며, 철거면 확인 후 현장 견적으로 추가 될 수 있다는 별첨 사항 첨부하여 업로드 합니다.

  • 업체명
    현****사
    제출견적
    725 만원

    소장님 코멘트

    단순 공사로 내부 유리 가벽 철거 외 기타 정리 및 바닥 데코타일 제거로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복구 공사시 센딩은 별도이며, 천정 텍스 복구시 기존 텍스와 색감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감안해서 견적 업로드 합니다. 세부 사항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경**거
    제출견적
    72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 및 원상복구 보다 폐기물 반출에 이슈가 있는 현장입니다. 방제실 확인이 필요하며, 견적 산출은 엘리베이터 사용조건에 주간공사 기준입니다. 바닥 데코타일 한 겹 제거가 안될 수도 있으며, 부득이 하게 두겹 제거시 폐기물 및 인건비 상승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견적내 별첨 사항 및 특이사항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한*****사
    제출견적
    726 만원

    소장님 코멘트

    평수가 넓지만 항목이 적어 어렵지 않은 단순 철거공사 현장입니다. 복구 사항부분에 바닥 데코타일 1P제거 후 시공에 특이사항이 있으며, 업로드한 세부 내역서에 별첨사항으로 적어 두었습니다. 주간공사 기준이며, 민원 발생시 의뢰인이 해결하는 조건입니다.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전**거
    제출견적
    75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유리 벽면 및 바닥 데코타일 한겹 철거와 에어컨 선 정리는 어렵지 않은 현장입니다. 복구공사 부분 천정 텍스 복구시 기존 텍스와 설치하는 텍스의 색깔 차이가 발생하며, 천정 부분 경량 철골 손상부분도 살펴봐야 할꺼 같습니다. 견적 산출은 경량 철골 보수는 제외이며, 바닥 데코타일은 센딩 후 한겹 시공으로 산출 하였습니다.

  • 업체명
    철*******들
    제출견적
    822 만원

    소장님 코멘트

    견적 산출은 주간공사 기준으로 엘리베이터 사용 조건으로 산출 하였습니다. 철거공사 및 원상복구 공사부분에는 특이사항 없음. 야간공사로 진행시 인건비 부분 추가 견적 발생합니다.

  • 업체명
    한***거
    제출견적
    85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바닥 타일은 한겹만 제거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여건이 안되면 전체 2겹 제거 후 센딩이 필요하며, 제출 견적에 해당 부분은 추가견적으로 진행 됩니다. 주간공사 기준으로 산출 하였으며, 엘리베이터 사용조건으로 세부 내역 산출 하였습니다.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파**업
    제출견적
    863 만원

    소장님 코멘트

    공사보다 폐기물 반출에 이슈사항이 있는 현장입니다. 철거와 복구공사는 간단한 공사로 어렵지 않지만 철거 후 폐기물 반출은 엘리베이터로 밖에 반출이 안되며, 화물용 승강기 사용 여부 체크 바랍니다. 세부 내역서 확인 바랍니다. / 바닥 철거 부분 특이사항 별첨사항에 체크 해 두었습니다. 검토 바랍니다.

요청사항

집기류는 모두 이전을 하였습니다.
내부 유리벽 철거와 바닥 및 잡다한 전기선 정리 후 바닥 포함 천정 원상복구가 필요합니다.
바로 진행가능한 철거업체들 견적 비교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서울 중구 회현동에 위치한 사무실 철거공사 및 원상복구 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115PY 규모의 오피스 빌딩 14층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내부 철거공사 및 원상복구가 필요한 현장으로 유리가벽 철거와 바닥 타일 제거 및 전기와 에어컨 선 정리가 철거범위이며, 원상복구 공사로는 천정 텍스 일부 데미지 복구와 바닥 타일 재 시공 및 벽체 데미지 복구 후 도장 마감이 필요 공정입니다.

 

현장 특이사항으로는 오피스 건물 14층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엘리베이터를 이용하거나 고층 사다리차량으로 폐기물 양중을 진행하여야 하며, 바닥은 현재 2P(덧 방)으로 되어 있어 한 겹 제거 후 데코타일 덧방 시공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전체적인 평수는 117PY이나, 시공 범위는 약 46PY정도만 해당 공사 범위 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