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경희 자윤한의원

여 * 천 고객님

업종
헬스/PT/병원
지역
도봉구 도봉동
평수(PY)
29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8 업체
견적 평균가
1560 만원
최저 견적
151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철거&만드는사람들
    제출견적
    151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전체 철거로 가벽룸은 4개소와 화장실 및 탕제실 바닥 약 3PY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바닥 10PY는 타일로 다른 바닥 10PY는 장판으로 되어있으며, 철거공사 부분에 대한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원상복구 부분에서 소방 및 전기와 등기구를 포함한 천정 텍스 시공이 필요하며, 바닥 샌딩 포함 견적으로 제출 합니다.

  • 업체명
    은**거
    제출견적
    1530 만원

    소장님 코멘트

    평수 대비 병원 시설로 내부 전체 철거라 폐기물 량이 같은 평수 대비 많은 현장으로 보입니다. 폐기물 양중 및 반출은 유리 탈거 후 스카이로 반출하며, 반출은 약 3일 정도 소요 될꺼로 예상됩니다. 철거 부분에 특별한 사항은 없으며, 소방 센서는 기본 포함 견적 산출하였습니다.

  • 업체명
    공**거
    제출견적
    1555.5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가벽 및 집기류들이 많아 보입니다. 실질적인 공사부분에서 특이사항 및 주의 사항은 없으며, 외부 간판은 견적에서 제외입니다. 세부 항목별 산출 내역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월**업
    제출견적
    1565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가벽과 화장실 철거 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으며, 민원의 소지도 보입니다. 철거 부분은 기본적인 내부 인테리어 철거로 바닥타일은 2종류로 되어있고 센딩은 타일 부분 철거 면적에 해당 산출 하였습니다. 폐기물 반출은 약 3일 정도 진행되며, 폐기물량이 많은 현장으로 사료됩니다. 업로드한 견적 내역서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한*****사
    제출견적
    1566 만원

    소장님 코멘트

    인테리어 철거공사로 내부 전체 철거가 필요한 현장으로 투입 인력이 조금 있는 편입니다. 폐기물은 같은 평수대비 많이 나오며, 다만 목재와 석고보드로 혼합폐기물로 처리 해야 하며, 천정 텍스 시공시 등기구는 정확한 숫자를 확인 못해 별도로 현장 추가 되며, 인테넷이나 의뢰인이 사오셔도 됩니다. 특별한 특이사항 및 주의 사항은 없으며, 공기는 약 6일정도 소요예상됩니다.

  • 업체명
    현****거
    제출견적
    157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전체 철거로 바닥 타일 부분은 철거 후 샌딩이 필요해 보입니다. 룸 가벽 철거 및 천정 전체 철거도 포함으로 인력소요가 있지만 어려운 사항은 화장실 철거에 조금 이슈가 있을 수 있어 보입니다. 원상복구 부분은 천정 텍스 시공으로 전기 및 등작업과 소방 감지기 포함이며, 페인트는 백색 수성으로 산출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전**거
    제출견적
    157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어렵지는 않은 인테리어 철거공사 현장이나, 병원이라는 특징상 폐기물 및 잔손 처리가 많은 현장으로 인력소요가 조금 있는 현장으로 보입니다. 철거공사 부분에 화장실 철거가 포함되어 주의 사항을 요하며, 원상복구는 기본 상가시설 복구로 센딩 포함 후 기본 마감으로 견적 산출 하였습니다,.

  • 업체명
    민***업
    제출견적
    162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룸 4개소 철거 및 천정과 화장실 내부 집기류 포함 철거공사로 작업량이 많은 현장입니다. 투입 인력도 많이 소요 되며, 폐기물은 집기류 포함으로 많이 나올 수 밖에 없는 현장으로 보여집니다. 그외 철거공사 및 원상복구 공사의 공정은 기본적인 것으로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요청사항

한의원이며, 내부 전체 철거공사가 필요합니다. 철거공사 후 건물에서 요구하는 원상복구공사도 필요하며,
인테리어 가능한 철거업체의 빠른 견적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한의원 병원 철거공사 요청현장입니다.

29PY 규모의 2층에 위치해 있는 병원으로 전체적인 내부 철거공사 와 원상복구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세부 항목으로는 가벽철거 및 룸과 화장실, 탕제실등 전체 천정 철거공사와 바닥 철거등 내부 전반적인 전체 인테리어 철거공사가 필요하며, 카운터 등 내부 시설물 처리도 필요한 현장입니다.

복구 사항으로는 천정 경량(텍스)철골 및 바닥 센딩 후 데코타일 시공이 필요 공정이며, 마감은 페인트 도장공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