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가산디지털단지 사무실

최 * 석 고객님

업종
사무실/학원
지역
금천구 가산디지탈단지
평수(PY)
80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8 업체
견적 평균가
383 만원
최저 견적
362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중부철거
    제출견적
    362 만원

    소장님 코멘트

    단순 내부 칸막이 철거공사로 룸 4개소에 대한 유리와 합판 칸막이와 벽면 합판 가벽 3개소 단순 철거공사 현장입니다. 데미지 복구 및 원상복구는 해당없음으로 견적 산출 하였습니다. 필요시 현장견적으로 복구면 면적 확인 후 진행 가능합니다.

  • 업체명
    토****사
    제출견적
    36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유리와 합판으로 된 내부 칸막이 6곳과 룸 가벽 3곳 단순 칸막이 철거 현장입니다.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으며, 소음 발생이 조금 있어 민원이 발생할 수 있는 현장으로 보이며, 주간 공사기준 엘리베이터 반출 기준으로 산출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은**거
    제출견적
    37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사무실 내부 인테리어중 칸막이 철거공사로 단순 공사 현장입니다. 다만 폐기물 반출은 엘리베이터를 통한 반출로 보양이 필요하며, 방제실 확인이 별도로 필요합니다. 공사에 대한 주의 사항 및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 업체명
    철*******들
    제출견적
    378 만원

    소장님 코멘트

    사무실 내부 룸 4개의 가벽 및 유리 칸막이 철거공사로 어렵지 않은 현장입니다. 민원 발생시 지연 비용은 의뢰인에게 있으며, 주간공사 기준 견적 내역입니다. 비고사항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월**업
    제출견적
    388 만원

    소장님 코멘트

    유리 칸막이 및 가벽 철거로 단순 사무실 가벽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폐기물 양중을 엘리베이터로 진행하여야 해서 보양 및 마대를 포함한 공과 잡비가 조금 들어가는 현장이며, 반출 인력도 별도로 필요한 현장입니다. 세부 내역서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현****사
    제출견적
    395 만원

    소장님 코멘트

    단순 사무실 칸ㅁ가이 제거공사로 업로드한 견적내역서의 시공 항목외 철거범위 및 보수관련 추가사항 발생 시에는 협읠르 통해 범위에 따라 별도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세부 내역서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퍼***거
    제출견적
    40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단순 칸막이 공사로 철거자체는 간단하나. 오피스 건물이라 주간 공사시 민원의 발생 소지가 높으며, 폐기물 반출 시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야 하는 점이 인력 부분에 추가가 있습니다. 세부 내역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두**건
    제출견적
    41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오피스 건물로 민원의 소지가 많아 야간으로 진행 될 수 있는 현장입니다. 업로드한 세부 내역서는 주가 기준으로 단순 칸막이 제거공사로 산출되었으며, 원상복구 및 데미지 복구는 철거 후 필요시 현장견적으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요청사항

가산디지털 단지에 있는 사무실 내부 칸막이 철거공사 요청 드립니다.
현재 집기류는 모두 빠져 있는 상태로 내부 칸막이 철거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칸막이는 유리로 되어있는 룸 칸막이와 나무 칸막이로 되어있으며, 빠른 철거공사가 필요합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사무실 내부 칸막이 및 인테리어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80PY 규모의 빌딩 8층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회사 이전으로 인한 내부 인테리어 철거공사가 필요하며, 내부 룸 4ea로 합판과 유리 칸막이 철거와 한판 가벽 3ea 철거공사가 필요하며, 천정과 바닥은 철거공사 범위에서 제외입니다.

그 외 원상복구는 미 요청이며, 데미지 복구 또한 진행 예정이 없는 단순 사무실 칸막이 철거공사 현장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