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SOGNO 16

백 * 란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식당/카페
지역
화성시 향남읍
평수(PY)
15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7 업체
견적 평균가
489 만원
최저 견적
447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토탈철거
    제출견적
    447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인테리어 철거공사 현장으로 파벽과 주방 가벽을 포함한 주방 전체 철거공사가 주 철거범위입니다. 소음이 많이 나는 공정으로 민원의 소지가 있으며, 파벽 미 철거시 약 80만원 정도 공사금액이 절약됩니다. 주방 바닥 단차에 의해 왈가닥량이 많이 나오는 현장으로 철거공사 부분에 별도의 주의 사항은 없습니다. 업로드한 세부 내역서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미****사
    제출견적
    453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방 바닥 철거시 소음이 많아 주변 상가의 민원이 예상됩니다. 철거공사 부분은 별도의 주의 사항 및 유의 사항은 없으며, 공사 자체는 어렵지 않은 단순 철거공사입니다. 주간공사 기준으로 산출 되었으며, 원상복구는 철거 후 필요시 협의로 견적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공****사
    제출견적
    466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간판 및 시트지 포함 내부 인테리어 철거공사로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주방 철거가 필요하여, 바닥 철거 후 왈가닥이 많이 나오는 현장으로 보여지며, 파벽은 견적 산출에 포함 되었습니다., 미 철거시 약 100만원 정도 견적에서 빠지며, 그 외 세부 사항은 견적내역서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울******사
    제출견적
    482 만원

    소장님 코멘트

    단순 인테리어 철거공사로 어렵지 않은 현장입니다. 주방 바닥 철거 부분이 있어 평수 대비 폐기물이 많이 나오는 현장이며, 민원의 소지도 있는 현장의 특성이 있어 보입니다. 견적은 파벽 철거 포함으로 산출 하였으며, 세부 사항으로 미 철거시 견적 조정부분은 별도 표기해 놓았습니다.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한*****사
    제출견적
    486 만원

    소장님 코멘트

    파벽과 주방 가벽을 포함한 주방 전체 철거공사가 필요한 식당 철거 현장입니다. 철거부분은 별다른 특이사항 없고, 폐기물량은 왈가닥 및 파벽으로인해 평수 대비 많이 발생할꺼로 예상됩니다. 주간공사 기준으로 민원발생시 의뢰인이 적극적으로 처리하여야 하며, 그로 인해 발생되는 인건비는 추가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세부 내역서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철********들
    제출견적
    538 만원

    소장님 코멘트

    단순 내부 철거공사가 현장이기는 하나, 주방 바닥 철거와 파벽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소음이 발생하는 공정으로 민원의 우려가 있으며, 민원 발생으로 인한 공사 중단시 발생하는 인건비는 의뢰인이 추가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민원 부분만 문제 없으며, 어렵지 않은 공사로 세부 내역서 제출 하였습니다.

  • 업체명
    퍼***거
    제출견적
    55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원상복구 없는 음식점 내부 인테리어 철거공사로 민원의 소지가 있는 현장으로 보여집니다. 그 외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으며, 철거 후 데미지 복구 및 원상복구는 필요시 현장 협의로 진행되며, 업로드 하는 견적내역서에는 미 포함 사항입니다. 세부 내역서 검토 바랍니다.

요청사항

폐업으로 인한 음식점 철거공사와 철거지원금 신청이 필요합니다.
저렴하게 진행가능한 철거업체 견적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화성시 향남읍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 PUB 음식점 내부 인테리어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15PY 규모의 1층 식당 매장으로 벽체 및 파벽 철거공사와 주방 가벽 및 주방 전체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이며, 외부 간판 철거까지 범위에 해당합니다. 폐기물 예상량은 2.5Ton 기준 약 1대 분량으로 주방 바닥 철거가 있어 소음이 발생하는 공정이 다수 있습니다.

 

현장 특이사항으로는 벽체 파별 철거부분은 임대인과 협의 후 진행여부 결정 되며, 제출 견적 산출 시 포함으로 산출 하시면 됩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