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호호포차 육회&꼬치구이

임 * 섭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식당/카페
지역
인천시 간석동
평수(PY)
9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9 업체
견적 평균가
817 만원
최저 견적
75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경기 철거
    제출견적
    75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복층으로 이루워져 있고 천장까지 약 4m정도 됩니다. 집기류 포함 전체 철거라 좁은 공간에서 파이프 산소 절단 작업까지 진행해야 하여, 어려운 현장입니다. 가벽 안쪽에 공간이 40전이 있는데 가벽이 2중 또는 3중일수 있으며, 견적 산출은 우선 1겹으로 산출 하였습니다. 향후 철거 진행시 벽면이 1겹 이상일 시 해당 부분 견적 추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명
    스*****사
    제출견적
    775 만원

    소장님 코멘트

    복층 각파이프는 산소절단해야 합니다. 다만 공간이 협소하고 집기류들이 산재해 있어 작업의 난이도가 높은 현장으로 보여집니다. 주방쪽 벽 타일 제거에 센딩은 필수이며, 바닥면의 타일은 살려야한다는 현장 리포트 내용이 있는데 이부분은 철거를 진행해봐야 확인이 가능할꺼 같습니다. 우선 진행으로 견적 산출하여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중**거
    제출견적
    78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작업 일수는 3일 정도 보여지는데 작업 범위가 많습니다. 또한 협소한 내부 구조로 작업이 어려우며, 산소 절단시 위험성이 내재합니다. 벽면은 기본 1겹 기준으로 견적 산출 하였으며, 주방벽 타일제거 후 센딩은 포함으로 견적 내역서 업로드 합니다.

  • 업체명
    철*******들
    제출견적
    82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복층의 계단 및 바닥이 각파이프로 철거 시 산소용접기로 불어서 절단 작업을 진행해야 하지만 우선 집기류가 빠져야 어느정도 작업이 가능할 꺼 같습니다. 가벽 안쪽의 공간이 존재하는걸로 봐서 2겹 이상일것으로 보여지며, 주방 바닥 타일은 살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세부항목 및 비고사항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만***거
    제출견적
    824 만원

    소장님 코멘트

    작은 평수에 복층 및 철거범위가 많아 작업이 어려운 환경입니다. 주방 바닥 타일 유지 여부는 철거 시 확인이 가능하며, 주상 복합건물로 민원의 소지가 높은 현장으로 복구 공사는 미 포함 산출하였습니다.

  • 업체명
    일**거
    제출견적
    832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가벽 1P(한 겹)기준으로 두 겹 이상시 인건비 및 폐기물 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으며, 민원 발생시 처리는 의뢰인이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작업이 어려운 환경으로 위험하기도 하며, 범위가 많아 공사가 어려운 현장입니다. 세부 항목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대**거
    제출견적
    846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각파이프 산소로 불어서 하나하나 절단하여 철거를 진행하여야 하며, 내부 집기류와 구조로 작업 공간이 협소하여 어려움이 있는 현장으로 보여집니다. 주방 철거와 복층 철거가 주 공사 범위로 보여지지만 우선 주방 부분은 벽 타일 철거 후 샌딩은 필수로 보여지며, 견적에 반영 하였습니다. 다만 주방 바닥 타일은 철거 시 유지가 가능할 지는 철거공정을 진행해 봐야 알수 있으며, 견적 산출에는 유지로 산출 하였습니다.

  • 업체명
    민***업
    제출견적
    860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각 항목별 세부 항목 및 사항 검토 바랍니다. 시공 항목 외 철거 범위 및 보수 관련 추가 사항 발생 시 협의를 통해 범위에 따른 실행비(인건비+재료비)로 추가 견적이 발생되며, 벽면도 한 겹 기준으로 산출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하***거
    제출견적
    868 만원

    소장님 코멘트

    원상복구공사는 미포함이며, 복층 산소 용접기로 각파이프 절단 철거공사가 주 철거범위로 주방철거까지 까다로운 조건의 현장입니다. 주방 바닥 타일은 유지가 어려울꺼로 보여지며, 우선 철거 시 확인이 필요하며, 민원 발생이 많아 보입니다. 견적 내역서 업로드 합니다.

요청사항

복층으로 이루어진 꼬치집입니다. 내부 전체 철거와 집기류 철거 및 복층 철거가 이루어져야 하고,
지원금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철거업체 빠른 견적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인천 간석동에 위치한 술집 및 음식점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9Py 규모의 주상복합건물 1층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복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철거범위는 내부 주방 철거공사와 복층 계단 및 바닥과 가벽(1,2층)을 포함한 바닥 데코타일 철거공사가 필요하며, 내부 집기류와 외부 공간 및 간판 철거까지 필요범위에 해당합니다.

현장 특이사항으로는 복층으로 이루어저 천장고가 4m로 집기류 포함 좁은 공간에서의 작업으로 철거공사 자체가 어려운 공사 현장으로 보여지며, 계단 및 바닥이 각파이프로 되어있어 산소 용접 절단 작업이 필요해 보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