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마포 호연지기

이 * 락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사무실/학원
지역
마포구 구수동
평수(PY)
48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8 업체
견적 평균가
775 만원
최저 견적
697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전진 철거
    제출견적
    697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가벽 및 칸막이 10개소 철거공사와 바닥 디럭스 타일 철거공사가 주 철거범위로 보입니다. 창고 포함 내부 전체 철거로 견적 산출 하였으며, 바닥 디럭스 타일은 샌딩 미 포함 2겹 기준입니다. 내부 집기류가 많은 현장으로 책/걸상은 미 포함으로 견적 내역서 업로드 합니다. 원상복구 필요시 현장견적으로 진행 됩니다. 참고 바랍니다.

  • 업체명
    철*******들
    제출견적
    72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량이 많은 현장이며, 학원 건물이라 민원의 소지가 높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내부 집기류도 많으며, 그로 인한 폐기물량도 많이 늘어났습니다. 바닥 디럭스 타일은 2겹 기준 산출되었으며, 센딩은 철거 후 면 확인이 필요하여 견적 미포함 사항입니다. 필요시 현장 협의로 진행여부 결정됩니다.

  • 업체명
    스*일
    제출견적
    776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청고 포함 내부 가벽 전체 철거공사입니다. 바닥 타일 2P 확인 되었으며, 집기류 처리시 책상과 의자는 미 포함으로 견적 산출 하였습니다. 간판 포함으로 천정 레일등도 포함 내역서입니다.

  • 업체명
    그****사
    제출견적
    78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집기류 중 의자와 책상은 미 포함입니다. 칸막이 및 창고 철거공사와 간판 철거까지 포함이며, 바닥은 2P로 산출 하였습니다. 원상복구는 미 포함이며, 현장에서 필요시 협의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세부 내역서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만***거
    제출견적
    784 만원

    소장님 코멘트

    원상복구는 펄거 후 협의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칸막이 및 창고와 바닥 디럭스 타일 2겹 철거공사로 견적 산출하였습니다. 수납장과 소파는 포함이며, 책상과 의자는 견적 제외로 산출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일****사
    제출견적
    793 만원

    소장님 코멘트

    학원 건물로 공사에 대한 민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말 공사 기준으로 견적서 작성되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전체 철거와 집기류 중 책상걸상은 제외입니다. 바닥 철거 시 디럭스 타일 2P로 폐기물 량 및 인건비 산정하였으며, 원상복구는 철거 후 협의에 따라 진행 여부 결정으로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경**거
    제출견적
    82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복구 공사는 미 포함으로 철거 후 현장 협의로 진행여부 결정되면 실행가로 추가 견적 제출 하겠습니다. 우선 철거 부분은 내부 칸막이 및 바닥 디럭스타일 2P 철거공사로 내부 집기류도 많아 폐기물 발생 부분이 많은 현장입니다. 다만 책상과 의자는 폐기물 부분에서 빠지고, 바닥 디럭스 타일 철거 후 샌딩은 철거면 확인 후 진행 여부 결정되면 현장 견적으로 추가 진행 예정입니다. 업로드 한 세부 내역서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대****사
    제출견적
    828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집기류 포함 전체 철거공사 견적입니다. 의자와 책상은 미 포함으로 견적 냈습니다. 같은 평수라도 학원이란 특수성 때문에 내부 칸막이 및 바닥 철거공사 항목 및 폐기물이 많은 현장입니다. 견적서 검토 바랍니다.

요청사항

학원입니다. 폐업 지원금 가능한 업체로 철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내부 책상이랑 걸상은 다른 분이 가져가신하고 하셨고, 교실 벽이랑 바닥 천정 철거가 필요합니다.
견적 비교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마포구 구수동에 위치한 학원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48PY규모의 건물 3층에 위치한 학원으로 내부 인테리어 전체 철거공사가 필요하며, 세부 항목으로는 칸막이 10개소 및 가벽 3면과 창고용도의 공간 철거공사가 필요하며, 바닥 디럭스 타일 철거와 수납장과 쇼파를 포함한 집기류 철거공사도 범위에 해당합니다. 

그 외 천정 레일등과 외부 간판 철거공사도 공정에 포함 견적으로 산출 되어야 합니다.

현장 특이사항으로는 바닥 디럭스 타일은 2겹으로 철거시 고려해야 하며, 집기류 중 책/걸상은 의뢰인 자체 처리로 폐기물 및 철거항목에 미 포함 입니다.

별도 원상복구공사는 없으며, 폐업 진행으로 인한 지원금 신청 공사로 분류 되었습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