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짜춘이네

김 * 감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식당/카페
지역
서초구 서초동
평수(PY)
19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8 업체
견적 평균가
411 만원
최저 견적
38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전진 철거
    제출견적
    38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간 공사 기준으로 민원 발생시 공사 중단에 대한 책임은 의뢰인에게 있습니다. 철거 부분은 바닥 단차 왈가닥 제거와 외부 간판 처마 철거가 주 철거 범위로 민원 외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외부 간판 옆쪽 갈바 부분은 지하주차장 입구 위쪽 편으로 스카이 차량 집입에 대해선 별도로 현장에 대한 추가 체크가 필요합니다. 세부 내역서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퍼***거
    제출견적
    39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바닥 단차 제거 후 샌딩이 필요할 수 있으며, 센딩 필요시 현장 협의로 진행 여부 결정됩니다. 주간 공사로 민원의 소지가 높으며, 견적은 주간 기준으로 산출 되었습니다. 스카이 주차가 어려울 수 있고, 외부 간판 철거 시 위험성이 조금 있어 보이는 현장입니다. 상세 내역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미*******사
    제출견적
    40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방 바닥 왈가닥 량이 많이 나오는 현장입니다. 우선 1층이라 폐기물 반출이 용이하고, 철거 내용중 어려운 점은 없으나, 첫째 주상복합 건물로 민원의 소지가 높아 보입니다. 둘째 외부 간판 및 인테리어 철거 시 스카이 진입자리가 어려울 수 있어 보입니다. 그것만 제하면 철거공사 공정은 어려움 없는 단순 인테리어 철거거이며, 원상복구는 미 포함 견적입니다.

  • 업체명
    스*****어
    제출견적
    406 만원

    소장님 코멘트

    해당 범위 포함 주간 공사 내역으로 산출 업로드 하였습니다. 민원으로 인한 공기 추가시 발생하는 비용은 의뢰인 부담이며, 폐기물은 철거공사시 발생되는 폐기물에 한합니다. 그외 특이사항 및 주의 사항과 별첨 사항은 업로드 한 세부 내역서 참고 바랍니다,.

  • 업체명
    이******거
    제출견적
    418 만원

    소장님 코멘트

    왈가닥 발생이 많은 현장으로 주방 바닥 철거 후 샌딩은 미 포함 견적입니다. 가벽 철거와 내부 인테리어철거공사는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으며, 외부 간판과 인테리어 철거시 스카이 차량이 필요한 현장입니다. 다만 스카이 차량 접안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원상복구 및 데미지는 견적 미 포함사항입니다.

  • 업체명
    공****사
    제출견적
    422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가벽과 주방 철거부분이 필요한 현장으로 바닥 왈가닥 철거와 외부 간판 철거까지 견적 포함 사항입니다. 원상복구는 미 포함이며, 민원 발생시 처리는 의뢰인이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 외 사항 세부내역서 참고 바랍니다,

  • 업체명
    모*****사
    제출견적
    428 만원

    소장님 코멘트

    음식점 현장으로 내부 인테리어 철거시 바닥 단차 제거까지 필요한 현장입니다. 철거 공사에 대한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으며, 주간공사로 민원의 걱정이 조금 있습니다. 외부 간판 및 인테리어 철거에 대한 우려도 조금 되며, 우선 스카이 차량으로 철거 진행 견적 산출 하였습니다. 세부 항목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만***거
    제출견적
    44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상 복합건물로 100%민원 발생이 예상됩니다. 주방 바닥 깨기를 시작하면 소음과 진동이 많이 발생되며, 민원 발생으로 인한 공사 중단시 책임은 의뢰인에게 있습니다. 그 외 스카이 접안에 주차장 쪽은 불가로 위치 재 체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우선 세부 내역서 업로드 하겠습니다.

요청사항

원상복구는 필요없고 내부 인테리어 철거공사가 필요합니다.
폐업예정이며, 철거지원금 가능한 업체로 빨리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식당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19PY 규모의 1층 술집&음식점으로 내부 인테리어 철거가 필요하며, 상세 공사 범위로는 가벽과 바닥 및 주방 철거와 간판철거가 세부항목으로 파악되며, 외부 간판과 처마구조물 철거시에는 스카이 차량이 필요한 현장입니다.

 

현장특이사항으로는 집합건물로 민원의 소지가 높고, 원상복구 및 데미지 복구는 견적 미 포함사항이며, 필요시 현장협의로 진행여부를 결정예정입니다. 

그 외 주방 타일 및 단차 제거는 필요한 상태로 단차는 약 20전 내외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