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ariel networks

신 * 정 고객님

업종
사무실/학원
지역
성동구 성수동
평수(PY)
70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10 업체
견적 평균가
1036 만원
최저 견적
958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철거&만드는 사람들
    제출견적
    958.8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간공사 기준으로 민원 발생시 처리는 발주처가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유리 칸막이를 포함한 내부 칸막이 철거공사와 룸 가벽 3개소 및 탕비실 철거공사 범위로 산출 하였으며, 입구 인테리어 및 집기류 등 모두 포함 견적내역입니다. 다만 원상복구 부분은 바닥과 천정 데미지 복구 부분은 견적 미 포함이며, 이부분은 철거 후 데미지 범위 확인이 필요하여, 철거 후 별도 견적으로 진행 내역으로 견적내역서 업로드 합니다.

  • 업체명
    퍼***거
    제출견적
    982.3 만원

    소장님 코멘트

    철거공사 및 원상복구 보다 민원의 문제가 있을 듯 합니다,. 현장 리포트상 철거범위 및 복구범위 모두 포함이며, 데미지 복구 부분은 면적 확인이 필요합니다. 내부 책/걸상을 포함한 집기류는 기본 사항으로 포함 되었으며, 상세 내역에 개수 표시 하였습니다. 표시된 개수 보단 많을 시 추가량에 따라 견적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업체명
    중****사
    제출견적
    102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가벽과 칸막이 철거 및 집기류 처리로 단순 철거공사로 판단됩니다. 다만 집합건물에 사무실이 입주해 있어, 철거공사 시 소음으로 인한 민원이 발생될 가능성이 100%이며, 민원 발생시 공사중단으로 발생되는 비용은 의뢰인이 별도 부담을 해야 합니다. 세부 내역서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나****사
    제출견적
    1027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칸막이 및 유리 칸막이와 룸 가벽 철거가 공사 범위로 옷장 및 책상과 걸상은 폐기물 포함 내역으로 견적 산출 되었습니다. 데미지 복구는 기본 철거업체 산정 견적으로 넣었으며, 표기한 면적 보다 철거 후 복구 면적이 많을 시 추가공사 금액이 발생됩니다. 특히 민원에 대해서는 발주인이 적극 해결을 해 주셔야 가능한 견적입니다.

  • 업체명
    대**업
    제출견적
    1043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간공사로 소음 부분은 민원때문에 주말 공사로 진행 견적 산출 하였습니다. 내부 칸막이 및 가벽 철거로 어렵지 않은 공사이며, 내부 집기류들이 많아 폐기물 양중 및 처리 비용이 높은 현장입니다. 견적 세부 내역서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일**거
    제출견적
    1045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칸막이와 집기류 철거 후 바닥과 천정 데미지 복구가 필요하며, 페인트 도장 공사도 2부분으로 산출 하였습니다. 내부 집기류는 포함이며, 민원발생시 추가로 발생되는 비용은 별도 부담 하셔야 합니다. 업로드 한 세부 내역서 특이사항 항목 및 협의사항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경**거
    제출견적
    105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데미지 복구에 대한 면적 산출은 철거 후 진행되어야 정확한 면적이 산출되며, 현재 산출된 금액은 기본 칸막이 및 가벽 철거공사 진행시 최소 발생 면적으로 산출 하였습니다. 철거공사 후 복구 부분 면적이 늘어나면 견적 추가가 발생 될수 있으며, 내부 집기류는 포함 사항입니다. 민원에 대한 이슈가 많은 현장으로 의뢰인 측에서 적극 대을해야 합니다.

  • 업체명
    미*****사
    제출견적
    1065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칸막이 및 집기류를 포함한 입구 인테리어 철거까지가 견적 내역서 범위에 해당합니다. 시스템 에러컨 이전 설치에 대한 비용은 별도 표기 해놓았고, 원상복구 부분에서 데미지 복구 외 페인트 시공에 대한 부분만 견적 포함 사항입니다. 데미지 복구 부분은 견적 후 변경 될 수 있으며, 세부 내역서 항목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신****거
    제출견적
    1085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말 주간공사 기준입니다. 민원 발생시 처리는 발주처가 해결함을 원칙으로 하며, 데미지 복구는 천정 텍스 및 바닥 데코타일 파손 부분이 철거 후 늘어났을 때에는 별도 비용이 추가로 청구 됩니다. 시스템 에어컨 이전 설치는 전문업에 견적의로 후 현장에서 직접 결재해주는 형식으로 견적 내역서 작성 후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마***거
    제출견적
    109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간공사 기준입니다. 철걱공사 범위는 칸막이 철거 등 제출한 견적서와 동일합니다. 견적내역서에 표기된 항목 외 추가 부분은 협의를 통해 범위에 따라 실행가(인건비 + 재료비로 추가 견적으로 진행 됩니다.

요청사항

사무실 내부 칸막이 및 인테리어 철거공사가 필요합니다.
철거업체 빠른 견적 비교 바랍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아리엘 네트워스 사무실 철거공사 및 원상복구 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70PY 규모의 집합건물 12층에 위치해 있는 사무실 철거 현장으로 내부 칸막이(유리 칸막이 포함)철거공사와 입구 인테리어 철거 및 블라인드를 포함한 내부 집기류(옷장 등)처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원상복구 범위로는 가벽 철거 후 바닥 데코타일 및 천정 텍스 데미지 복구와 벽면 페인트 도장공사 후 복도 투톤 페인트 도장 부분 시공이 필요공정으로 파악되며, 현장 특이사항으로는 집합건물로 민원의 소지가 많으며, 파티션 및 책상과 의자, 서랍장이 다수 있습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