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카페 어거스트준

이 * 경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식당/카페
지역
금천구 독산동
평수(PY)
21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7 업체
견적 평균가
285 만원
최저 견적
225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중부 철거
    제출견적
    225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바텐다이 및 간판과 내부 테이블 및 의자 앵글 선반 철거로 단순 철거공사 현장입니다. 원상복구로는 벽면 데미지 부분 석고보드 시공 후 페인트 도장으로 간단한 작업입니다. 상세 내역서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전**거
    제출견적
    239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간단한 내부 집기류 및 간판 철거가 필요한 현장으로 바텐 다이 철거가 주 철거 공정입니다. 바텐 다이와 벽면이 맞다아 있는곳 석고보드 시공 후 페인트도장이 필요한 부분 데미지 복구 포함 견적으로 산출 하였습니다.

  • 업체명
    토****사
    제출견적
    267 만원

    소장님 코멘트

    테이블 및 앵글 장식장 처리와 내부 벽면 석고보드+도장 데미지 복구 공정이 필요한 현장이며, 목공사시 소음이 발생하여 민원의 소지가 있습니다. 업로드한 세부 내역서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철*******들
    제출견적
    296 만원

    소장님 코멘트

    민원 발생이 높은 현장으로 특이사항이 있습니다. 철거 및 원상복구는 간단한 데미지 복구와 내부 집기류 및 바텐테이블 철거로 별다른 어려움은 없은 현장이며, 외부 간판 철거시 스카이 차량 임대료 포함으로 견적 산출 하였습니다.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큐**설
    제출견적
    318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외부 간판과, 주방 테이블 및 내부 집기류 철거공사가 필요하며, 수도라인은 철거 후 함석으로 메꾸라치 해야 하는 현장입니다. 원상복구는 홀 콘센트 설치와 가벽 부분 원상복구 후 부분 페인트 도색으로 산츌 하였으며, 보양은 약 40m가량 필요합니다.

  • 업체명
    현****사
    제출견적
    322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집기류 및 간판 철거로 어렵지 않은 단순 철거공사 현장입니다. 내/외부 간판 철거시 스카이 임대가 필요하며, 콘센트 설치와 가벽 부분 복구 후 페인트 마감으로 전체 공정이 어렵지 않으며, 세부 내역별 견적 산출하여서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모*****사
    제출견적
    328 만원

    소장님 코멘트

    민원이 걱정되는 현장이나 철거 및 원상복구 공사자체가 단순한 현장이여서 큰 문제는 없을듯 합니다. 내부 앵글 수납장 및 주방 테이블과, 의자를 포함한 집기류 철거가 철거공사 부분에 간판을 제외하면 어렵지 않은 공사이고, 원상복구 또한 가벽 부분 데미지 복구 후 페인트 도장으로 간단한 시공 현장입니다. 별도의 특이사항은 세부 내역서 비고란에 표기해 두었습니다.

요청사항

폐업으로 내부 인테리어 철거공사가 일부 복구공사가 필요합니다.
내부 집기류도 처분이 필요하며, 장식장 철거까지 빠른 견적 바랍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한 카페 내부 인테리어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21PY 규모의 주상복합 상가동 2층 커피전문점 매장으로 철거범위는 내/외부 간판 및 주방철거와 의자포함 내부 집기류 및 액셀 수납장 철거공사가 필요하며, 수도라인 철거 및 바닥 보양이 필요한 현장입니다.

원상복구로는 홀 콘센트 설치 및 가벽 부분 원상복구 후 부분 페인트 도장공사가 필요한 현장이며, 현장 특이사항으로는 외부 간판 철거 시 스카이 차량이 필요하며, 수도라인 철거 후 마감을 꼼꼼히 해야 하며, 주상복합 건물로 민원의 소지가 높은 현장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