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커피에 반하다 용인성복점

이 * 재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식당/카페
지역
용인수지 성복동
평수(PY)
10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8 업체
견적 평균가
158 만원
최저 견적
132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전진 철거
    제출견적
    132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방 칸막이 및 내부 집기류(붙박이 의자 등)철거와 간핀 및 시트지 및 가벽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바닥 데코타일 철거가 있으며, 원상복구 미 포함 견적 내역입니다. 바닥은 1P 기준이며, 폐기물은 철거시 발생되는 폐기물만 포함 견적입니다. 세부 내역 확인 후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민***업
    제출견적
    145 만원

    소장님 코멘트

    바닥 단차는 없는 현장으로 내부 칸막이 및 씽크대를 포함한 간판과 시트지 제거가 포함된 견적입니다.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음며, 민원 발생의 요지가 있지만 바닥 단차가 없어서 특별히 큰 소음 및 진동이 있는 공정은 없습니다. 세부 내역서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토**거
    제출견적
    149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간공사 기준은로 민원 발생시 처리는 발주처가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원상복구 미 포함 사항으로 시공 항목 외 추가 사항 발생시 협의를 통해 현장 견적으로 추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상세 내역서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중****사
    제출견적
    161 만원

    소장님 코멘트

    바닥 데코타일은 1P 기준으로 산출 하였으며, 민원의 소지가 있는 현장으로 민원은 의뢰인이 해결조건입니다. 폐기물은 철거공사시 발생되는 폐기물로 한정이며, 생활 폐기물 및 별도 폐기물은 양에 따라 추가금액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단순 철거공사 현장으로 별다른 어려움은 없는 현장입니다.

  • 업체명
    이******거
    제출견적
    166 만원

    소장님 코멘트

    바닥 데코타일 및 주방 칸막이 철거공사가 주 철거 범위이며, 그 외 간판 및 시트지와 내부 씽크대 철거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단순 철거공사 현장으로 별도에 특이사항은 없는 현장으로 세부 내역서 업로드 했습니다.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큐**설
    제출견적
    168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가벽 및 주방 칸막이와 내부 집기류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으로 바닥 데코타일 한겹 기준의 철거 견적입니다. 주간공사로 별도 특이사항 없으며, 세부 항목별 금액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현*****사
    제출견적
    172 만원

    소장님 코멘트

    폐기물은 내부 인테리어 철거에 대해서만 해당합니다. 별도 폐기물은 추가금액이 발생될 수 있으며, 주방 칸막이와 바닥 데코타일이 주 철거 범위로 붙박이 의자를 포함한 내부 집기류도 철거범위에 해당합니다. 원상복구는 미 포함으로 필요시 현장협의로 진행됩니다. 업로드한 내역서 확인 바랍니다.

  • 업체명
    모***거
    제출견적
    178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집기류 포함 가벽 및 데코타일 철거로 외부는 간판과 집기류 철거가 필요한 현장으로 보여집니다. 원상복구는 미 포함으로 주간공사 기준 견적입니다. 민원 발생으로 인한 공사 지연은 의뢰인 측에서 해결해야 하며, 세부 내역서에 없는 공정은 현장 추가로 진행 됩니다.

요청사항

커피숍으로 내부 칸막이랑 인테리어 철거공사가 필요합니다.
집기 매입도 같이 진행할 수 있을까요?
지원금 가능한 철거업체로 빠른 견적 비교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커피에 반한다 용인성복점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10PY 규모의 1층 매장으로 내부 인테리어 철거공사가 필요하며, 세부 내역으로는 주방 칸막이 및 붙박이 의자제거, 씽크대를 포함한 바닥 데코타일 철거공사가 필요한 현장으로 외부 간판과 시트지 제거까지 범위에 해당합니다.

현장특이사항으로는 집합건물로 민원의 소지가 있으며, 원상복구 및 데미지 복구는 미 포함 사항으로 필요시 현장 견적으로 진행여부를 결정 할 예정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