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고기 잇 데이

김 * 숙 고객님

폐업지원금

업종
식당/카페
지역
송파구 문정동
평수(PY)
9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6 업체
견적 평균가
309 만원
최저 견적
26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전진 철거
    제출견적
    260 만원

    소장님 코멘트

    평수가 작은 식당 철거공사로 주방 바닥 단차가 약 18cm 제거가 필요하며, 덕트 가 4층 옥상까지 배관이 올라가 있어 철거시 스카이 장비가 필요할 수 있는 현장으로 바닥 단차 제거와 벽면 및 바닥 타일 제거 후 샌딩 그외 옥상 덕트 제거가 공사범위이며,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는 현장입니다. 세부 내역서 업로드 합니다.

  • 업체명
    연**거
    제출견적
    31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주방 바닥 단차 제거가 필요며, 그로 인한 소음 및 진동이 발생됩니다. 주변 민원은 의뢰인이 해결해야 하는 조건이며, 철거공사에 대한 특이사항은 벽면과 바닥 타일 철거공사 후 샌딩이 필요하고, 덕트 철거시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외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으며, 작은 평수라 공기는 하루로 잡아서 견적 금액 산출 하였습니다.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철****자
    제출견적
    316 만원

    소장님 코멘트

    별다른 특이사항 없는 현장으로 바닥 단차 제거가 가장 큰 범위에 철거공사입니다. 덕트는 옥상까지 제거 조건이며, 벽과 바닥은 센딩 포함 견적입니다. 업로드한 내역서 검토바랍니다.

  • 업체명
    도**거
    제출견적
    318 만원

    소장님 코멘트

    바닥 단차 제거 및 벽과 바닥 타일 제거 후 샌딩과 내부 시설 및 덕트 옥상까지 배관 철거 조건으로 금액 산출 하였고, 위 시공 항목외 범위 및 추가 사항 발생시 협의를 통해서 실행비로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세부 내역서 및 항목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청**거
    제출견적
    322 만원

    소장님 코멘트

    바닥 단차제거 시 민원이 우려되는 현장입니다. 옥상까지 덕트 배관이 나가 있으며, 바닥과 벽면 타일 제거 후에는 샌딩을 하여야 합니다. 바닥은 1P 기준으로 덧방시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나다. 민원 발생시 처리는 발주사의 책임으로 하여 산출된 내역서 업로드 합니다.

  • 업체명
    브***거
    제출견적
    328 만원

    소장님 코멘트

    덕트 배관 철거 시 스카이 장비가 필요하며, 천정, 벽면, 바닥 철거공사시에는 한겹을 기준으로 산출 하였습니다. 폐기물 처리부분은 공사시 발생되는 혼합 및 특수 페기물에 해당되며, 생활 잡 쓰레기 또는 기존 폐기물은 별도로 협의로 진행 됩니다. 그외 시공 항목 추가시에는 인건비 및 재료비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요청사항

배달 전문 삼겹살 집입니다. 철거공사 비교 견적 요청 드립니다.
철거지원금 서류 가능한 철거업체로 부탁드리며, 지원금 신청은 했습니다.
빠른 견적 바랍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배달 전문 고깃집 식당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9PY규모의 1층 음시점 매장 철거공사로 주방과 홀 바닥 단차 철거공사 및 바닥과 벽 타일 제거가 필요하며, 장비 철거와 덕트 철거공사까지 범위에 해당합니다.

현장특이사항으로는 덕트가 옥상까지 배관이 나가 있어 철거공사 시 스카이 장비가 필요하며, 벽 타일 및 바닥 철거 후 샌딩이 필요한 현장입니다.

철거공사시 반경 1Km내 의뢰인 집을 옮길 수 있으며, 이부분 가능한 업체로 선정 예정입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