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ANG TMS

목록으로

LAON HAIR NAIL SHOP

김 * 경 고객님

업종
미용실/뷰티샵
지역
광명시 일직동
평수(PY)
18 PY

견적 비교 현황

참여 파트너스
7 업체
견적 평균가
220 만원
최저 견적
210 만원

참여 파트너스

  • 업체명
    중부 철거
    제출견적
    210 만원

    소장님 코멘트

    칸막이 및 내부 장식장과 집기류들 철거공사로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데미지 복구는 견적 미 포함이며, 정확한 시공범위 철거 후 확인이 필요하여 견적 미 첨부입니다. 집기류 이동은 근처로 별도 비용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세부 내역서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스*일
    제출견적
    210 만원

    소장님 코멘트

    내부 집기류 및 가벽을 포함한 칸막이 철거공사가 주 범위로 확인됩니다. 2층으로 민원을 걱정하였지만, 바닥공사가 없어 별다른 어려움은 없을거로 예상되며, 집기류 이동은 별도 비용없이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견적 내역서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대****업
    제출견적
    212 만원

    소장님 코멘트

    기둥 파벽돌 철거시 소음발생이 조금 걱정이 되지만 바닥 철거가 없어 주간에 진행 가능할꺼로 예상됩니다. 내부 집기류 철거 후 이동과 칸막이 및 유리 철거로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세부 내역서 업로드 하였습니다. 검토 바랍니다.

  • 업체명
    퍼***거
    제출견적
    213 만원

    소장님 코멘트

    인테리어 가벽 및 기둥 파벽돌 철거와 간판철거가 주 범위로 에어컨 및 장식장과 테이블 이동은 간단한 기름값 정도만 추가 하였습니다.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으며, 데미지 복구는 철거 후 추가 견적으로 진행 내용으로 견적서 업로드 하였습니다.

  • 업체명
    만***거
    제출견적
    228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가벽 및 유리 칸막이와 장식장을 포함한 내부 집기류 철거 후 이동으로 범위가 파악되며, 근처로 이동시 간단한 기름값정도 추가되는걸로 견적금액 제출 합니다. 민원발생시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며, 전기공사는 스위치 간단 이동만 포함입니다. 천정과 가벽 부분에 데미지 복구는 철거 후 정확한 시공범위 확인이 필요합니다.

  • 업체명
    일**거
    제출견적
    238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가벽 및 내부 집기류 철거 후 이동으로 주간공사 기준입니다. 천정 및 가벽 데미지 복구는 견적 미 포함으로 철거 후 현장 협의 및 면적 산출 후 실행비로 진행으로 견적서 제출 하였습니다. 이전하시는 매장으로 집기류 이동은 간단 인건비만 추가하시면 진행 가능합니다.

  • 업체명
    경**거
    제출견적
    232 만원

    소장님 코멘트

    가벽과 내부 집기류 및 파벽(기둥) 입구 간판과 에어컨(시스템)철거 및 집기류 이동으로 견적 산출 하였습니다. 주간공사 기준으로 데미지 복구는 현장 협의로 진행되며, 철거공사 시 발생되는 폐기물에 생활 폐기물 처리 요청시 별도 견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업로드한 세부 내역서 검토 바랍니다.

요청사항

뷰티샵으로 내부 철거공사가 필요합니다.
'벽체랑 내부 전체 철거와 이전으로 내부 집기류들 근처 매장으로 옮겨주실 수 있을까요?
안되면 철거견적만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현장체크]

광명시 일직동에 위치한 헤어&메이크업 매장 철거공사 요청 현장입니다.

18PY 규모의 2층 매장으로 내부 인테리어 철거공사와 집기류 이전 장소로 운반이 필요 공정이며, 세부 항목으로는 칸막이 및 유리 칸막이 철거 및 내부 집기류(장식장/테이블/카운터/레일 등/시스템에어컨)제거 및 거울 가벽과 기둥 파벽돌 철거공사가 필요하며, 입구 간판까지 범위에 해당하는 현장으로 원상복구가 필요하며, 요청 원상복구는 전기공사(스위치 이동)및 천정/가벽 철거부위 데미지 복구가 필요한 범위로 체크 되었습니다.

 

현장특이사항으로는 이전으로 인한 내부 집기류 신규 장소로 이동이 필요하며, 민원 발생의 요지가 있는 현장으로 보여집니다.

 

한번의 신청으로 차별화된 철거 · 원상복구
견적비교 서비스 받아보세요!

최대 48시간 안에 실시간 경쟁입찰을 통해 평균 6개의 파트너스별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비교견적 요청